카오스

2017.03.30 02:12

CHAOS I2_6 fix

조회 수 2012 추천 수 1 댓글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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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OS_I2_6_FIX.w3x



I2.6 fix


 1. 버그 수정


   시스템

    점수 계산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던 문제 수정



 3. 밸런스 수정


  언데드


   줄-마란 광기 습득 레벨 1-3-5에서 2-5-8로 증가

   줄-마란 방패 파괴 사정거리 550에서 450으로 감소

   줄-마란 방패 파괴 기절 시간 1.5-1.75-2초에서 1-1.3-1.6초로 감소

   줄-마란 폭풍 추격 쿨다운 60초에서 80초로 감소




I2.6


 1. 버그 수정


   영웅

    마누트 나무 동화의 나무 이동 쿨다운이 5초로 표기되어 있었으나 실제로 3초로 적용되던 문제 수정


   텍스트 오류

    파르테논 분쇄 텍스트 오류 수정



 2. 세부 수정


   영웅 리메이크

    칼리나스

      역병의 저주 - 현재와 동일

      혼돈의 저주 - 해당 범위 내의 적 유닛에게 100-200-300의 피해를 주고, 무작위 디버프를 적용합니다. 쿨 15초.

       무작위 디버프

       - 기절(스턴) : 1-1.5-2초

       - 둔화(슬로우) : 40%-60%-80% 4초 (디펠 가능)

       - 현기증(슬로우) : 30-40-50% 3초 (디펠 불가능)

       - 헥스 : 1.5-2-2.5초

       - 마비(이동 불가) : 2-2.5-3초

       - 공포 : 1-1.5-2초

     고통의 오라 - 범위 내 아군 영웅이 적 영웅에게 입히는 피해를 4-7-10% 증가시켜줍니다.

     황천 소환 - 해당 범위 내 적 영웅에게 0.5초당 40-60의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60-70% 감소시킵니다. 지속시간 8초. 쿨다운 165초.


   셀렉 시스템

    영웅 선택 시간 5분에서 2분 30초로 변경


   기반 변경

    에일리언 산성피 뱉기 슬로우 기반 느려짐에서 슬로우 오라로 변경


   이펙트 및 아이콘 변경

    갈리토스 희생의 전차 이펙트 변경

    레이든 환영 난참 아이콘 변경

    아크루라 마비 침 아이콘 변경

    로칸 헤이스트 아이콘 변경

    로칸 워터 매그넘 아이콘 변경

    세티어 영혼 흡수 아이콘 변경

    파르테논 발 구르기 아이콘 변경

    메두사 바다뱀 소환 아이콘 변경



 3. 밸런스 수정



  나이트 엘프


   캐런후프 요동치는 번개 쿨다운 165초에서 150초로 감소


   탈론 고대 코끼리 기본 방어력 2에서 4로 증가

   탈론 고대 코끼리 기본 체력 750에서 850으로 증가

   탈론 고대 코끼리 기본 공격 속도 증가 30% 추가

   탈론 고대 검은 곰 크기 1.8에서 1.6으로 감소

   탈론 고대 검은 곰 클리빙 어택 스킬 삭제

   탈론 고대 검은 곰 보호 본능 스킬 추가 (탈론의 피해를 15% 대신 받으며, 공격 시 입힌 피해의 20%만큼 탈론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탈론 고대 검은 곰 슬램을 3레벨 스킬로 변경 및 보호 본능 1레벨 스킬로 변경 (보호 본능 10-12.5-15%로 변경)

   탈론 고대 검은 곰 슬램 피해량 50-100-150에서 250으로 증가

   탈론 고대 코끼리 야수 본능 공격 속도 증가량 30-50-70%에서 20-30-40%로 감소

   탈론 고대 갈까마귀 기본 공격속도 1.8에서 1.7로 감소


   나즈그렐 황혼의 늑대 4레벨 영구 인비저빌리티 스킬 삭제

   나즈그렐 황혼의 늑대 4레벨 단단한 피부 스킬 추가 (8% 확률로 물리 피해 면역)

   나즈그렐 주박술 사정거리 800에서 750으로 감소

   나즈그렐 주박술 이동 속도 감소 15/30/45 - 30/45/60 - 45/60/75%에서 15/30/45 - 25/40/55 - 40/55/70%로 변경


   파르테논 분쇄 쿨다운 4초에서 3초로 감소

   파르테논 분쇄 마나 소모량 20-30-40에서 20-25-30으로 감소

   파르테논 야수의 육체 방어력 증가 1-3-5에서 2-4-6으로 증가


   티란데 기본 공격 미사일 속도 1000에서 1100으로 증가


   마누트 나무 기생혼 시야 공유 해제 시, 기절 삭제

   마누트 나무 기생혼 시야 공유 해제 시, 2초간 15-25-35%의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 감소 추가

   마누트 나무 기생혼 시야 범위 400-600-800에서 300-500-700으로 감소


   니피 캐미컬 레이지 사용 시 좋은 연금술 재료 스킬 추가 (매 공격 시 4-8-12의 체력을 회복)


   아가멤논 심판의 번개 3회 공격시 확률 증가가 2회 공격시 확률 증가로 변경

   아가멤논 수호의 번개 5회 피격시 확률 증가가 4회 피격시 확률 증가로 변경

   아가멤논 하늘의 분노 [수호] 삭제

   아가멤논 하늘의 분노 0.9초당 250-400의 피해에서 0.7초당 220-330의 피해로 변경


   챈 바람의 은신술 이동 속도 증가 10-40-70%에서 10-30-50%로 감소


   스톤콜드 바위 던지기 마나 소모량 75-100-125에서 70-80-90으로 감소

   스톤콜드 바위의 단단함에 액티브 능력 추가 (사용 시, 주변 적 유닛과 건물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3초간 15-20-25% 감소시키고, 영향을 받은 유닛과 건물 하나당 20-25-30(영웅은 60-75-9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쿨다운 15초)


   나래 기본 공격 미사일 속도 900에서 1100으로 증가

   나래 목표 설정 마나 소모량 80-90-100에서 60-70-80으로 감소

   나래 번개 화살 마나 소모량 3-6-9-12에서 3-5-7-9로 감소

   나래 강화된 활 체력 및 마력 회복 능력 삭제

   나래 강화된 활에 공격 시 대상 방어력을 2-4-6 감소시키는 능력 추가


   우서 신의 권능 범위 1000에서 900으로 감소



  언데드


   줄-마란 다중 절단 공격 횟수가 2-3-4회에서 3회로 고정, 공격력이 100%에서 70-80-90%로 감소

   줄-마란 다중 절단 쿨다운 7초에서 4초로 감소

   줄-마란 다중 절단에 체력이 30% 미만일 경우, 피해의 30% 회복 능력 추가

   줄-마란 방패 파괴 사정거리 175에서 550으로 증가

   줄-마란 방패 파괴 즉발 시전에서 투사체 형식으로 변경

   줄-마란 방패 파괴 방어력 감소 지속시간 1.5-1.75-2초에서 4초로 증가

   줄-마란 광기 공격속도 증가량 5-10-15%에서 4-8-12%로 감소

   줄-마란 광기 공격력 증가량 10-15-20에서 8-12-16으로 감소

   줄-마란 폭풍 추격 쿨다운 135-120초에서 60초로 감소

   줄-마란 폭풍 추격 마법 피해 200-300에서 150-250으로 감소

   줄-마란 폭풍 추격 사정거리 700에서 650으로 감소


   뮤턴트 기본 공격 사정거리 100에서 110으로 증가

   뮤턴트 살점 뜯기 습득 레벨 1-3-5에서 1-4-7로 증가


   아크루라 모래 늪 이동 속도 감소 50-100-150에서 75-125-175로 증가


   카르투스 폭쇄 이동 속도 감소 25%에서 30%로 증가


   켈자드 물결 강타 거리 1050에서 900으로 감소


   일리단 기본 공격 사정거리 125에서 150으로 증가


   구르르 분노 사용 시 분노의 일격 스킬 추가 (매 적 영웅 공격 시 20의 추가 마법 피해)

   구르르 망치 던지기 미사일 속도 1000에서 1150으로 증가


   솔-벤-하임 정신 파괴 방어력 증가 2-3-4에서 2-4-6으로 증가

   솔-벤-하임 탈취 0.4초당 마력 흡수량 20-30-40에서 12-22-32+적 최대 마력의 2%로 변경

   솔-벤-하임 교란 도발 간격 0.7초에서 0.6초로 감소


   그롬 헬스크림 파괴 본능 공격력 증가 25-40에서 22-37로 감소



  크립


   포이즌 트렌트 인베넘드 웨폰즈 초당 피해량 15에서 5로 감소

   놀 어쎄신 인베넘드 웨폰즈 초당 피해량 15에서 5로 감소

   멀럭 나이트크러울러 인베넘드 웨폰즈 초당 피해량 15에서 5로 감소



  기타


   미트 웨건, 디몰리셔 기본 공격력 49에서 51로 증가



  아이템


   생명의 돌 체력 증가량 200에서 250으로 증가

  • ?
    게임에바쁜나 2017.03.30 08:25

    줄마란 벤치 확정이요. 걍 아무도 안할 듯 레알. 진짜 랜덤 아닌이상 절대로 누구도 고르진 않을 듯.

    그리고 칼리나스는 전보다는 확실히 낫네요. 세 번째 스킬이 어떻게 적용되는지는 잘 모르겠다만 팀플에 매우 유용한 캐릭으로

    변해서 좋기도 하고 1군캐 확정같음.

    그리고 아크루라 궁 버그 아직 안 없어졌음요.

  • profile
    kebab 2017.03.30 08:59
    광기 습득 레벨 변화로 크립에서 생각보다 센 모습을 보일거 같진 않네요? 그런데 궁극의 쿨타임을 줄여서 중 후반 활용도를 높이겠다는 점은 괜찮은데요, 다만 사거리를 왜 더 줄여야만 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너무 당연시 여겨서 사기캐릭 소리 안듣고 1티어 캐릭인 챈, 켈자드의 하향은 괜찮은거 같아요. 스톤콜드는 상향을 하긴 했지만.. 한번 써봐야 겠네요. 저정도 상향했다고 해서 스톤을 사람들이 쓸지는 잘 모르겠네요
  • ?
    whitehands 2017.03.30 17:07
    아크루라 궁극기 버그는 여전한거 같은데요 ;;;
  • ?
    title: 자객 환영검파타 2017.03.31 14:07

    수정 예정입니다 ㅠ_ㅠ

  • ?
    title: 활력의 반지해파리냉채 2017.03.30 22:15
    탈론은 왜 계속 상향하는건지?

    안그래도 지금 코끼리 옆에다 붙이면 언데 지캐들은 그냥 줄줄 녹는수준인데 더 상향을 시켰네;;;;;
  • ?
    sdadlqw41 2017.03.31 03:44

    전체적으로 거의 하향한거 맞는데

    코끼리 수치적으로도 공속이 정말 미미하게 상향된거고 그것도 코끼리 사용도를 원래있던 곰보다 높이기 위함이지 그이상 그이하도아닌듯 


    해파리님이 플레이하신 탈론으로 지캐들 줄줄이 녹는영상한번보고싶네여

  • profile
    title: 전사의 갈고리개루비 2017.03.31 21:16
    항상 고생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
    오메킴 2017.04.02 12:28

    구르르 스톤콜드 등 밴치케릭터들 상향해주려는 좋은 패치이긴한데 케릭특성을 고려한다면 구르르는 궁극기에 영웅한테 들어가는 마댐20 추가가 크게 의미있는 패치는 아닌 듯 합니다
    구르르를 사용하려면 바이퍼랑 조합이 되어야 좋은데 에일리언이나 루시퍼도 바이퍼랑 궁합이 좋기에 굳이 구르르를 쓸 이유가 없는 상황.
    구르르는 궁극기보단 두번째 스킬인 흥분이 조금 상향되야 괜찮아질거 같아요. 받는 데미지 증가도 삭제해도 대세에 큰 지장은 없을 듯 한게 제 생각입니다.

  • profile
    title: 절대반지누구십니까유 2017.04.02 14:39
    꾸준한 패치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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