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2017.03.29 19:39

CHAOS I2_6

조회 수 1467 추천 수 0 댓글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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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 CHAOS_I2_6.w3x


I2.6


 1. 버그 수정


   영웅

    마누트 나무 동화의 나무 이동 쿨다운이 5초로 표기되어 있었으나 실제로 3초로 적용되던 문제 수정


   텍스트 오류

    파르테논 분쇄 텍스트 오류 수정



 2. 세부 수정


   영웅 리메이크

    칼리나스

      역병의 저주 - 현재와 동일

      혼돈의 저주 - 해당 범위 내의 적 유닛에게 100-200-300의 피해를 주고, 무작위 디버프를 적용합니다. 쿨 15초.

       무작위 디버프

       - 기절(스턴) : 1-1.5-2초

       - 둔화(슬로우) : 40%-60%-80% 4초 (디펠 가능)

       - 현기증(슬로우) : 30-40-50% 3초 (디펠 불가능)

       - 헥스 : 1.5-2-2.5초

       - 마비(이동 불가) : 2-2.5-3초

       - 공포 : 1-1.5-2초

     고통의 오라 - 범위 내 아군 영웅이 적 영웅에게 입히는 피해를 4-7-10% 증가시켜줍니다.

     황천 소환 - 해당 범위 내 적 영웅에게 0.5초당 40-60의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60-70% 감소시킵니다. 지속시간 8초. 쿨다운 165초.


   셀렉 시스템

    영웅 선택 시간 5분에서 2분 30초로 변경


   기반 변경

    에일리언 산성피 뱉기 슬로우 기반 느려짐에서 슬로우 오라로 변경


   이펙트 및 아이콘 변경

    갈리토스 희생의 전차 이펙트 변경

    레이든 환영 난참 아이콘 변경

    아크루라 마비 침 아이콘 변경

    로칸 헤이스트 아이콘 변경

    로칸 워터 매그넘 아이콘 변경

    세티어 영혼 흡수 아이콘 변경

    파르테논 발 구르기 아이콘 변경

    메두사 바다뱀 소환 아이콘 변경



 3. 밸런스 수정



  나이트 엘프


   캐런후프 요동치는 번개 쿨다운 165초에서 150초로 감소


   탈론 고대 코끼리 기본 방어력 2에서 4로 증가

   탈론 고대 코끼리 기본 체력 750에서 850으로 증가

   탈론 고대 코끼리 기본 공격 속도 증가 30% 추가

   탈론 고대 검은 곰 크기 1.8에서 1.6으로 감소

   탈론 고대 검은 곰 클리빙 어택 스킬 삭제

   탈론 고대 검은 곰 보호 본능 스킬 추가 (탈론의 피해를 15% 대신 받으며, 공격 시 입힌 피해의 20%만큼 탈론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탈론 고대 검은 곰 슬램을 3레벨 스킬로 변경 및 보호 본능 1레벨 스킬로 변경 (보호 본능 10-12.5-15%로 변경)

   탈론 고대 검은 곰 슬램 피해량 50-100-150에서 250으로 증가

   탈론 고대 코끼리 야수 본능 공격 속도 증가량 30-50-70%에서 20-30-40%로 감소

   탈론 고대 갈까마귀 기본 공격속도 1.8에서 1.7로 감소


   나즈그렐 황혼의 늑대 4레벨 영구 인비저빌리티 스킬 삭제

   나즈그렐 황혼의 늑대 4레벨 단단한 피부 스킬 추가 (8% 확률로 물리 피해 면역)

   나즈그렐 주박술 사정거리 800에서 750으로 감소

   나즈그렐 주박술 이동 속도 감소 15/30/45 - 30/45/60 - 45/60/75%에서 15/30/45 - 25/40/55 - 40/55/70%로 변경


   파르테논 분쇄 쿨다운 4초에서 3초로 감소

   파르테논 분쇄 마나 소모량 20-30-40에서 20-25-30으로 감소

   파르테논 야수의 육체 방어력 증가 1-3-5에서 2-4-6으로 증가


   티란데 기본 공격 미사일 속도 1000에서 1100으로 증가


   마누트 나무 기생혼 시야 공유 해제 시, 기절 삭제

   마누트 나무 기생혼 시야 공유 해제 시, 2초간 15-25-35%의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 감소 추가

   마누트 나무 기생혼 시야 범위 400-600-800에서 300-500-700으로 감소


   니피 캐미컬 레이지 사용 시 좋은 연금술 재료 스킬 추가 (매 공격 시 4-8-12의 체력을 회복)


   아가멤논 심판의 번개 3회 공격시 확률 증가가 2회 공격시 확률 증가로 변경

   아가멤논 수호의 번개 5회 피격시 확률 증가가 4회 피격시 확률 증가로 변경

   아가멤논 하늘의 분노 [수호] 삭제

   아가멤논 하늘의 분노 0.9초당 250-400의 피해에서 0.7초당 220-330의 피해로 변경


   챈 바람의 은신술 이동 속도 증가 10-40-70%에서 10-30-50%로 감소


   스톤콜드 바위 던지기 마나 소모량 75-100-125에서 70-80-90으로 감소

   스톤콜드 바위의 단단함에 액티브 능력 추가 (사용 시, 주변 적 유닛과 건물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3초간 15-20-25% 감소시키고, 영향을 받은 유닛과 건물 하나당 20-25-30(영웅은 60-75-9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쿨다운 15초)


   나래 기본 공격 미사일 속도 900에서 1100으로 증가

   나래 목표 설정 마나 소모량 80-90-100에서 60-70-80으로 감소

   나래 번개 화살 마나 소모량 3-6-9-12에서 3-5-7-9로 감소

   나래 강화된 활 체력 및 마력 회복 능력 삭제

   나래 강화된 활에 공격 시 대상 방어력을 2-4-6 감소시키는 능력 추가


   우서 신의 권능 범위 1000에서 900으로 감소



  언데드


   줄-마란 다중 절단 공격 횟수가 2-3-4회에서 3회로 고정, 공격력이 100%에서 70-80-90%로 감소

   줄-마란 다중 절단 쿨다운 7초에서 4초로 감소

   줄-마란 다중 절단에 체력이 30% 미만일 경우, 피해의 30% 회복 능력 추가

   줄-마란 방패 파괴 사정거리 175에서 550으로 증가

   줄-마란 방패 파괴 즉발 시전에서 투사체 형식으로 변경

   줄-마란 방패 파괴 방어력 감소 지속시간 1.5-1.75-2초에서 4초로 증가

   줄-마란 광기 공격속도 증가량 5-10-15%에서 4-8-12%로 감소

   줄-마란 광기 공격력 증가량 10-15-20에서 8-12-16으로 감소

   줄-마란 폭풍 추격 쿨다운 135-120초에서 60초로 감소

   줄-마란 폭풍 추격 마법 피해 200-300에서 150-250으로 감소

   줄-마란 폭풍 추격 사정거리 700에서 650으로 감소


   뮤턴트 기본 공격 사정거리 100에서 110으로 증가

   뮤턴트 살점 뜯기 습득 레벨 1-3-5에서 1-4-7로 증가


   아크루라 모래 늪 이동 속도 감소 50-100-150에서 75-125-175로 증가


   카르투스 폭쇄 이동 속도 감소 25%에서 30%로 증가


   켈자드 물결 강타 거리 1050에서 900으로 감소


   일리단 기본 공격 사정거리 125에서 150으로 증가


   구르르 분노 사용 시 분노의 일격 스킬 추가 (매 적 영웅 공격 시 20의 추가 마법 피해)

   구르르 망치 던지기 미사일 속도 1000에서 1150으로 증가


   솔-벤-하임 정신 파괴 방어력 증가 2-3-4에서 2-4-6으로 증가

   솔-벤-하임 탈취 0.4초당 마력 흡수량 20-30-40에서 12-22-32+적 최대 마력의 2%로 변경

   솔-벤-하임 교란 도발 간격 0.7초에서 0.6초로 감소


   그롬 헬스크림 파괴 본능 공격력 증가 25-40에서 22-37로 감소



  크립


   포이즌 트렌트 인베넘드 웨폰즈 초당 피해량 15에서 5로 감소

   놀 어쎄신 인베넘드 웨폰즈 초당 피해량 15에서 5로 감소

   멀럭 나이트크러울러 인베넘드 웨폰즈 초당 피해량 15에서 5로 감소



  기타


   미트 웨건, 디몰리셔 기본 공격력 49에서 51로 증가



  아이템


   생명의 돌 체력 증가량 200에서 250으로 증가

  • profile
    kebab 2017.03.29 20:01
    로그만 읽어봤을뿐인데 상당히 새롭고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
    title: 향상된 악마의 검Jandi 2017.03.29 20:30
    대폭 패치 ㄷㄷ 기대되네요~
    특히 칼리나스ㅋㅋ 수고 많으셧습니다~
    다음패치도 기대하겟습니다
  • ?
    도도 2017.03.29 20:39
    잘봤습니다.
    전반적으로 괜찮네요.
    굳이 아쉬운점 몇가지 말씀드리면
    1-1. 탈론 코끼리가 초반부터 너무 세지 않을까 싶고
    1-2. 탈론 곰 슬램이 250, 까마귀 공속감소 등등은 탈론의 엥벌능력을 너무 좋게 만든거 아닌가 합니다. 지금도 충분히 돈 잘버는데..
    1. 종합 : 탈론 맞라인 서면 상대 라인케가 넘 고전할듯 싶네요

    2. 아가같은 경우 심판번개 확률보다는 차라리 건물이나 안티위에 들어가도록 하는게 낫다고 봅니다. 현재 아가의 가장 큰 문제는 잘 커도 고기방패 이상의 역할은 못하는 것, 이뮨케에 쪽도 못쓰는것 이 두개니까요.


    3-1. 앞으로 줄마란이 종북활용을 많이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스턴-종북 연계사용이라면 스턴맞출 확률이 크게 줄진 않을걸로 예상됩니다. 그런데 폭풍추격 쿨이 60초면 이건 여전히 살인귀 본능이 꽤 있지 않을까 싶네요. 차라리 폭풍추격 쿨은 90~100초 정도에 이속 증가등을 붙이는데 어떨까 싶네요

    3-2. 다중절단 쿨 4초면 줄마란 테러능력이 많이 세질텐데 여기에 폭풍추격 쿨까지 60초면 도주나 역관광능력이 눈에 띄게 좋아져서 테러부분이 지나치게 좋지 않나 싶습니다.
    3. 종합 : 폭풍추격 쿨다운과 다중절단 쿨다운은 좀 늘려야 된다고 봅니다. 90~100초, 5초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 싶네요.


    ※ 요건 희망사항인데 늑인은 상향 안되나요 ㅜ
    비슷한 위치의 케릭이나 자주 마주칠 상대 케릭터가 좋아진데 반해 늑인은 그대로네요..

    상향안 1. 격노 2렙 만들어서 2렙 격노에선 이속증가량, 크리배수증가량이 좀 더 오르면 좋겠습니다.

    상향안 2. 위에가 오바면 격노상태에서 인간폼일땐 격노지속이 안 줄어들거나(대신 인간폼은 격노상태 이속증가등 상향옵션 해당x, 예를 들면 격노상태에서 6초간 늑대였는데 도중에 인간으로 변신시 남은 격노지속시간 6초는 유지됨), 아니면 격노상태에선 변신쿨이 1초로 줄어들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격노일때 인간폼도 메리트가 좀 있게끔 해주거나요. 격노썼는데 인간폼으로 동그랑땡 던질때면 참으로 갑갑합니다. 12초밖에 지속안되는데 인간폼으로 변신하면 무의미하게 격노시간이 많이 날라가버리는 셈이에요.

    상향안 3. 위에 두개다 오바면 오라라도 상향좀..
    흡혈오라 20>25, 야수생명력 체회 4/7/10 을 패시브로 변화후에 이속증가 혹은 마방증가 옵션을 좀 추가해주시면 좋겠네요
  • ?
    title: 자객 환영검파타 2017.03.29 20:52

    1. 심판의 번개는 안티위에 원래 들어가집니다.

    2. 탈론의 경우 슬램이 곰3레벨에 찍히는 것으로 변경되었기 때문에 라인에서 슬램으로 라인클리어를 하는 것은 중반이후입니다.

    3. 줄마란의 경우 다중절단과 광기하향으로 말씀하신 것처럼 폭딜은 나오지 않으며 마나소모량이 크기 때문에 자주 사용은 힘듭니다. 추후 경과를 보고 필요하다면 핫픽스 패치가 있을 예정입니다.


    말씀해주신 사항은 고려해보겠습니다 :)


  • ?
    도도 2017.03.29 21:12
    1번같은 경우에 예전에 세티어 바타나 롬 파쇄풍에 소리만 나고 안들어가던거 같은데 제가 잘못 본걸까요?ㅜ그리고 건물까지 들어가는건 좀 오바겠죠?
    //
    2. 곰 3레벨이었군요 ㅎㅎ 그럼 그나마 다행인듯?
    //
    3. 폭풍추격 60초란게.. 제가 말씀드린 부분에서 저 폭풍추격 60초로 인해 운영이 지나치게 좋아지지 않을까 싶은거에요 특히 테러부분 우려가 ㅜ
    //
    4. 고려해주신다니 감사합니다 ^^


    무엇보다 빠른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
  • ?
    title: 자객 환영검파타 2017.03.29 21:19
    소리가 나도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확인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 ?
    HIPS 2017.03.29 21:54
    도도님 코끼리가 쌘 이유는 크리+배쉬+야본의 공속빨이였는데
    이번 야본공속이 70%->40%로 하향됐는데 이정도면 전보다 약하면 약했지 쌔지진 않을거 같네요
    직접 플레이 해봐야 알수있겠지만 클리빙도 없어지고 전반적으로 하향된게 맞는거 같습니다.
  • ?
    도도 2017.03.29 21:58
    대신 기본공격속도가 30프로 증가됐죠 ㅎㅎ
    일단 코끼리는 무조건 세진겁니다 ㅜ
  • ?
    sdadlqw41 2017.03.30 02:20
    쌔진게 맞는듯 계산해보니 원래보다 1.1배 공속이 더 빨라졌네여
  • ?
    도도 2017.03.29 20:40
    암튼 그래도 전반적으로 좋은 패치라고 봅니다.
  • ?
    title: 마법 면역 물약베이니 2017.03.29 20:44
    유저들의 말을 최대한 반영하려고 애쓰신게 보이네요..
    새로운 시도나 캐릭 컨셉 변화도 보이고 물론 조금 의아한 항목도 있지만요... 한번 해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
    title: 향상된 종합 마법책Luvking 2017.03.29 21:48
    우와 피드백 엄청 잘되어있네요
    많이 나오는 내용은 대부분 적용되어있고 굳굳
    고생하십니다
  • ?
    HIPS 2017.03.29 21:59
    우왕 건의했던 내용들이 많이 적용이 되었네요~
    패치 내용들은 뭐 점점 플레이하면서 피드백이 나오겠죠~
  • ?
    title: 적혈귀CryingDay 2017.03.29 23:30
    감사합니다
  • ?
    sdadlqw41 2017.03.30 02:19
    이번에 짱 많이 바꼇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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