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2017.01.11 14:19

CHAOS I2_2

조회 수 1407 추천 수 1 댓글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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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CHAOS_I2_2.w3x




I2.2


 1. 버그 수정


   영웅

    나카챠 환각의 부두술을 엘딘 빛의 보호막이 걸린 상대에게 사용 시, 공포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 수정

    도플갱어 분신이 가지고 있던 아이템이 조합되던 문제 수정

    뮤턴트 죽음의 공포 사용 시, 간혹 게임이 강제 종료되던 문제 수정


   텍스트 오류

    스톤콜드 바위 폭주 텍스트 오류 수정

    볼-진 붉은 안개의 비약 텍스트 오류 수정




2. 세부 수정


   카메라 시스템 개편  

    시야 조절 95~120까지 추가 지원

    관전 시야 명령어 추가 (탑 라인 : t, 센터 라인 : c, 바텀 라인 : b, 원래 카메라로 : n)




3. 밸런스 수정



  나이트 엘프


   탈론 연쇄 도끼 던지기 마나 소모량 75-90-105에서 80-95-110으로 증가

   탈론 전장의 함성 마나 소모량 70-80-90에서 80-90-100으로 증가

   탈론 고대 검은 곰 강타 확률 25%에서 20%로 감소

   탈론 고대 코끼리 치명타에 강타 능력 추가 (스킬명 치명타에서 강타로 변경)

   탈론 고대 검은 곰 강타 삭제

   탈론 고대 검은 곰 슬램 능력 추가


   스톤 콜드 바위 폭주 1레벨 쿨다운 150초에서 135초로 감소

   스톤 콜드 바위 폭주 2레벨 미사일 당 피해 30/15에서 32/16으로 증가

   스톤 콜드 바위 폭주 2레벨 공속 증가 70%에서 80%로 증가


   나즈그렐 황혼의 늑대 쿨다운 20초에서 15초로 감소

   나즈그렐 주박술 이동 속도 감소 10/20/30 - 20/35/50 - 30/50/70%에서 15/30/45 - 30/45/60 - 45/60/75%로 증가


   제르딘 저격 쿨다운 60초에서 90초로 증가


   마누트 중거리 영웅에서 원거리 영웅으로 변경

   마누트 무형의 공격 궁극 스킬로 변경

   마누트 나무의 혼령 일반 스킬로 변경


   티란데 냉기 화살 습득 레벨 2-6-10-14에서 2-5-8-11로 감소



  언데드


   칼리나스 역병의 저주 범위 250에서 150으로 감소

   칼리나스 역병의 저주 추가 감염 범위 350에서 250으로 감소

   칼리나스 역병의 저주 지속시간 8초에서 6초로 감소

   칼리나스 악령의 저주 대상 유닛에게 전송하는 피해 비율이 120%에서 대상 유닛의 공격은 200%, 다른 유닛의 공격은 50%로 변경

   칼리나스 악령의 저주 대상 유닛은 칼리나스로부터 입은 피해가 2배로 증가하도록 변경


   줄-마란 광기 체력 감소율 10%에서 5%로 변경 (체력 감소가 50%이하에서 최대값)

   줄-마란 방패 파괴 방어 감소 2-4-6에서 3-5-7로 증가


   세티어 11연격 쿨다운 8초에서 7초로 감소

   세티어 영혼 흡수 미사일 속도 1400에서 1650으로 증가


   아키로 벤전스 포이즌 4레벨 추가 (초당 마법 피해 60, 이동 속도 감소 20% 추가)

  • ?
    지나가돈사람 2017.01.16 20:25
    가뭄에 단비같은 신맵이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 ?
    KauDa 2017.01.16 20:55
    신맵 감사합니다
  • ?
    title: 향상된 종합 마법책Luvking 2017.01.16 21:01
    고생많으십니다
    질문이 있어서 댓글답니다.
    탈론 고대 검은 곰 강타 확률 25%에서 20%로 감소
    탈론 고대 코끼리 치명타에 강타 능력 추가 (스킬명 치명타에서 강타로 변경)
    탈론 고대 검은 곰 강타 삭제
    보면 고대 검은곰의 강타확률이 감소되었다가 밑에 강타삭제되었다고 적혀있는데
    혹시 검은곰 강타확률이 감소된게 아니라 코끼리 강타확률이 감소된건가요?
  • ?
    KauDa 2017.01.16 21:16
    곰은 이제 강타가 없고(대신 슬램 추가)
    코끼리가 20% 확률로 크리+강타 터뜨리는 걸로 바뀌었네요.
  • ?
    title: 향상된 종합 마법책Luvking 2017.01.16 21:21
    실험모드로 확인해봤는데 곰이아니라 코끼리가 20%네요
    오타인것 같습니다.
  • ?
    wondering 2017.01.16 21:04
    칼리 탈론 마누트 하향은 정말 잘됫네요.
    세티어 무라딘 바타 3초정도만 늘려주세여~
  • profile
    kebab 2017.01.16 21:09
    패치 감사합니다~
  • ?
    RICHGold 2017.01.16 21:23
    수고하셨습니다 항상응원해요~!
  • ?
    title: 퍼볼그 치즈알프스봉봉 2017.01.16 22:52
    와우
  • ?
    구경꾼99 2017.01.16 23:52
    이게 마누트 하향이라고요 ㅋㅋㅋ 완전 상향삘인데요 어떻게 생각하면 하향입니까?
    기존맵보다 개좋아짐 나무의혼령 10마나소모, 공속 50하향, 뎀 10 하향치인데 기존의 무형의공격쓰면 데미지 조금 떨어지는거 아시죠? 그거랑 비교하면 데미지 떨어지는게 없음 오히려 앞뎀(지능30증가로 데미지 증가해서 나무의혼령 로어나 대천사 심판 축복 지혜의띠 효과가 더 좋아지고요) 구맵무형의공격 사거리 900 지속 30초 쿨45로 사거리밑 공속이 15초 틈이 있음 그런데 신맵은 그런게없음 오히려 궁2렙찍으면 사거리가 950으로 50이 더늘어남 그것도 무한지속!!!
  • ?
    HIPS 2017.01.17 15:03
    ㅇㅈ 마누트 씹사기됨
    제발 기존에 혼령 안티나 자디 하면 스턴걸리는 것좀 없애줬으면 좋겠음 너무 op가 심해여
    혼령 걸린상태에서 나엘 립조가 찌르면 안티도 못먹어요...
    스턴 걸리는것도 0.1~0.5 초도 아니고 2.5초나 스턴걸리는데 거기에 더 상향됐네요..
  • ?
    진째룩 2017.01.17 01:48
    세티어는 아바타 하향에 대한 보상 상향인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쌩뚱 맞은 방향으로 상향됐네요.
  • ?
    피설리 2017.01.17 04:23
    패치 감사합니다만 마누트 상향(?)패치는 의아스러울 따름입니다..
  • ?
    sdadlqw41 2017.01.17 04:31
    탈론
    힘케인데 마나 소모량을 늘리는건 좀 아니네요.
    신맵 나온이후로부터 12시 배럭 곰 여전히 아트 안되요.
    이렇게 된다고 해도 코끼리는 너무 약해서 여전히 안쓸거같네요 영킬능력은 곰에서 코끼리에게로 완전히 넘어와야 된다고생각합니다. 슬램도 코끼리에게 주고 코끼리공속도 퓨리온 트랜트와같이 최대공속을 패시브로 부여하며 강타 확률 다시 25퍼로 해도안나쁠거같네요
    20%는..... 중반이후부터는 몇대떄리지도 못하고 코끼리가 녹을거같은데; 코끼리는 몸빵하나없는 근접소환물이자나요. 
    그리고 슬램능력을 곰한테 부여하는게 무의미한게 이제 강타능력도 없는 곰에게 슬로우나 150데미지는 쓸데가 없네요. 
    슬램 150데미지도 테러할때 타워가 체력이 깍이면 손해인지라 슬램 기껏해야 용도가 중보잡을때나오는건데 
    그럴바에 슬램을 코끼리에게 주고 곰에게는 건물은 아니더라도 중보같은 기계에 추가데미지로 패시브 스킬을 하나 부여하는건 어떤가여
    슬램은 영킬에 도움되는 스킬이자나요? 슬램+전장의 함성 이둘 스킬의 슬로우가 융화되면서 폭발적인 딜로 잡아야되는건데 그럼 슬램을 코끼리한테 주는게 맞죠.

    칼리나스는 솔직히 답이없는거 같고 줄마란은 여전히 애매한 케릭인거 같네여 줄마란 스킬중에서도 다중절단은 너무 잉여스럽내요 스킬이 초근접스킬임에도 cc기 하나 안붙어 있고......
    저번에도 글 썻었는데 칼리나스 줄마란 합치는건 어떨가요 마젠다 못지않는 영킬과 추격능력을 주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제가 지난번에도 썻던 줄마란+칼리나스 리메이크 건의
    칼리나스 역벙없애고 줄마란 필요도없는 다중절단없애고 
    고통의저주랑 줄마란 스턴 cc기 두개넣어서 안티못먹으면 콤보로 이어지게 하는것도 괜찮고
    칼리나스 궁극 개편해서 줄마란은 자기 피없어지면 상대체력도 더빨리 달게하는거로 역낚해서잡는게 컨셉인데 그거랑 섞어서 하면 괜찮을듯 
    지금은 마젠다랑 암만 잘싸워도 지는데 개편해서 이길수있을정도로 만들면 잘쓰일거같음
    상대케릭이 간신히 이긴다 하더라도 칼리나스 3번째스킬 저주강화를 적용해서 지금 칼리나스컨셉으로 같이죽게하는건 어떤가여 이런식으로 리메이크하면

    세티어
       세티어 11연격 쿨다운 8초에서 7초로 감소
       세티어 영혼 흡수 미사일 속도 1400에서 1650으로 증가
    세티어 입장에선 차라리 이둘을 없애고 아바타지속만을 늘리는게 낫겠네요.. 
    아바타쿨도 무라보다는 길게하는게 밸런스상 맞는거같아요. 5초정도?
    그렇다고 한들 나엘엔 마젠다,샤카를 슬로우를 비롯한 원딜들이 너무빵빵하기 때문에;

    관전시야 
    120으로 설정되있는거 같은데 난생처음 120으로 보니 너무 어색하네요 관전은 시야설정 못하나여?
    tcbn 이건 어떻게 쓰는건가요?

    마누트 나무동화 쿨다운 3초인데 5초로 잘못표기되어 있네요.

    패치 정말 감사합니다.
  • ?
    sdadlqw41 2017.01.17 04:48

    마누트
    나무의혼령은 일반스킬로 바뀐건 무슨의미인가요? 마뎀을 없앤건 아닐테고;

    시어링도 아니고 활성화는 무슨의미인가요? 활성화해놔도 끝나면 자동으로 실행이 안되네요

  • ?
    매테오라 2017.01.17 14:24
    패치감사합니다
    항상 수고하십니다
  • ?
    title: 연쇄 마법해제 지팡이다용 2017.01.18 14:02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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