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2016.08.27 23:48

CHAOS I2_0

조회 수 5270 추천 수 0 댓글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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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OS_I2_0.w3x


I2.0


 1. 버그 수정


   시스테 버그 수정

    맵핵 방지 숫자가 간혹 1개만 보이던 문제 수정



2. 세부 수정


  타워 건물 롤백

   지옥의 악령, 숲의 정령 공격력 140-160에서 90-110으로 감소

   본진 내의 강화된 망령의 탑과 강화된 생명의 탑을 원래대로 변경


  히든 영웅 추가 

   도플갱어, 안토니다스 히든으로 변경




3. 밸런스 수정



  나이트 엘프


   멜쉬드 물의 장막 피해 감소량 5-10-15%에서 4-7-10%로 감소


   페르다 교화 3레벨 다시 7~8레벨 크립을 소환하도록 변경


   챈 (불) 화염무 건물/기계 피해량 50%에서 75%로 증가

   챈 (땅) 대지의 방패 스킬 삭제

   챈 (땅) 대지의 가호 및 마법 면역 스킬 재추가

   챈 (하나된 힘) 태우기 피해량 300-500에서 200-300으로 감소

   챈 (하나된 힘) 태우기 쿨다운 7초에서 10-7초로 변경

   챈 (하나된 힘) 날리기 간격 3초에서 4.5-3초로 변경

   챈 (하나된 힘) 가두기 지속시간 1.5-2.5초에서 1.5-2초로 감소

   챈 (하나된 힘) 가두기 피해 200-300 재추가


   적혈귀 칼날 폭풍 지속시간 6초에서 9초로 변경


   이레아 투명화 피해량 (적 레벨x15) + 40-70-100에서 (적 레벨x13) + 30-60-90으로 감소

   이레아 투명화 최대 피해량 400에서 350으로 감소


   안토니다스 비전 미사일 건물/기계 유닛에게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

   안토니다스 마법 방해 초당 피해량 10-20-30에서 15-30-45로 증가

   안토니다스 마법 방해 마법 사용 시 입는 피해량 100-150-200에서 100-200-300으로 증가

   안토니다스 비전 장막 쿨다운 20초에서 15초로 감소

   안토니다스 소환 시전시간 삭제

   안토니다스 소환 쿨다운 135-105초에서 120-90초로 감소



  언데드


   구르르 망치 던지기 마나 소모량 80-100-120에서 70-80-90으로 감소

   구르르 망치 던지기 주변 피해량 50-100-150에서 100-150-200으로 증가


   도플갱어 생명 빨아들이기 건물/기계 유닛에게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

   도플갱어 생명 빨아들이기 범위 300에서 350으로 증가

   도플갱어 생명 빨아들이기 쿨다운 11초에서 10초로 감소

   도플갱어 어둠의 속박 쿨다운 10초에서 8초로 감소

   도플갱어 반격 피해 30-60-90 추가

   도플갱어 반격 확률 10-15-20%에서 15-20-25%로 증가



  아이템


   흐름의 지팡이 구매 대기시간 120초 추가


   마도사의 지팡이 쿨다운 60초에서 45초로 감소


   위대한 마도사의 지팡이 쿨다운 50초에서 35초로 감소

  • ?
    카오스야아프지마 2016.08.28 00:33
    시스테 버그 수정 -> 시스템 버그 수정 오타났어용


    멜쉬드 하향 - 좋아요!
    챈 재 상향 - 반대함
    페르다 - 7-8렙 거의 확정 이중스턴때문에 하향을 바라는 입장이긴함
    하지만 솔직히 하향하게되면 쓸데없는 오우거나 레이디데스 (마나번쓰는얘)나오는데 얘네들만 안나오게하면 좋을거같음
    리쥬까지는 괜찮고 레벨 1차이가 너무 민감한거같음 페르다는.
    이레아 - 찬성함 인비뎀 너무쎗음
    혈귀 - 찬성함
    구르르 - 찬성함


    전체적으로는 해야할패치들이 많지만 조금 부실한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맘에들어요 전체적으로는 특히 안토 도플 제거한게 젤 마음에듬
  • ?
    KyoTo 2016.08.28 12:13

    페르 2중스턴만 막구 8렙 그대로 갔으면 좋겠는데 지금 교화가 지속 40 쿨타임 25초인가 쿨 25초인데 마나번 오우거 이런거 나오면 진심 할거 없어짐 ㅠ

    그냥 터뜨려야됨...교화를 그 전처럼 하구 고립 쿨을 늘리는게 더 좋았을듯

  • ?
    sdadlqw41 2016.08.28 01:09

    현체라가 마도사보다 많이 쓰이는아유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마나량의 영향을 전혀받지 않고 안정적으로 쿨다운8초에 연속적으로 딜을 넣을수있다는점이 있어요. 시전시간도 아예없고
    아무리 지케라도 엘지+지띠 둘다 가지않는이상 현체라의 이상의 효율을 내기도힘들고
    풀마나인상태에서 쏘기도 힘듭니다. 마력이 3천이상이되거나 지띠있는거아니면 마도사효율이 너무 없어져요.

    현체라 마도사 둘다 갈바에 현체라하나가고 다른코어템가는게 훨씬이득이라

    마도사가 마력소모의 영향을 아예안받게하는건 어떤가요? 좀줄이던가;

    그래서 지케들이 현체라 마도사둘다 갈수있게하면 좋을것같은데

  • ?
    KyoTo 2016.08.28 12:13
    개인적으로 마도사는 시전시간있는것도 좀...안좋은거 같아요
  • ?
    wondering 2016.08.28 02:03
    챈 궁의 하향은 좋네요. 근데 챈궁의 가장큰 메리트는 결계와 짧은 쿨타임인데 그 두개중 건드릴수있는게 챈궁 쿨타임인데 그대로군요.. 개인적으로 10-15초정도 늘렸으면 좋겟네요. 그리고 .... 자객은 분신이 이게 도망갈때는 좋은데 쿨이 짧아서..뎀딜 넣기도 어중간하고 정찰도 안되고 시간을 지속시간을 좀더 늘렸으면합니다. 분신쓰는데 거진1초하면 실제 지속시간이 너무짧다고 느껴지네요. 아 그리고 감사합니다~ 이맵은 버그같은거 잡히면 빨리 픽스해서 자리잡았으면 하네요. 고생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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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소리 2016.08.28 03:34
    버그있습니다 루시퍼 둠끄내면 파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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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파 2016.08.28 06:30
    조아여 조아여 모두 축배를 듭시다
  • ?
    title: 엘딘악동 2016.08.28 11:39
    버그만 수정하고
    제르딘리메이크 밸런스조절등해서
    빨리 정착되면좋겟네요
    대체 언졔까지 구맵신맵 나눠하는건지...
    이제솣직히 신캐핑계도대면 안됨 쥴마란 하난데
  • profile
    kebab 2016.08.28 15:44
    오 이제 신버전을 할 수 있겠네요 ㅋㅋ 항상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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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째룩 2016.08.28 18:22
    흐지 쿨다운은 드디어 나오네ㅡㅡ 그동안 양심이 있어서 안 썻다
  • ?
    ChocoSong.E 2016.08.29 14:49
    패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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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yuriyuri 2016.09.03 14:06
    ㄹㅇㅍㅌ
  • ?
    오메킴 2016.09.07 11:00
    흐름의 지팡이 구매 대기시간 패치는 정말 좋은 패치라고 생각합니다. 추가적으로 구르르의 두번째 흥분스킬에 붙어있는 5% 추가피해를 삭제해도 밸런스에 큰 문제가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힘증가도 어짜피 최대 36까지만 가능한 스킬인데다 킹죠처럼 힘추댐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롬의 무아지경처럼 공속증가가 있는것도 아닌 힘만 좀 증가되는 스킬인데, 데미지 증가와 체력증가가 좀 되는거라...아이템도 공속템 위주로 가는거라 체력회복이 빠른 구르르여도 궁극기를 맞으면 녹는건 매한가지라 생각합니다. 근접해서 테러하는 몸빵형 태러케인지라 어느정도 메리트를 살려줬으면 좋겠어요. 구르르가 셀렉이 클채이상에선 거의 안되기도하구...
  • ?
    오메킴 2016.09.07 11:05
    물론 바이퍼와 조합되면 구르르의 궁극기는 엄청난 스킬이 되는건 맞지만, 바이퍼의 프렌지는 루시퍼의 둠가드나 에일리언의 퀸과도 엄청난 시너지를 받는 조합입니다. 즉, 구르르 자체의 밸런스보다 바이퍼의 프렌지가 좋아서 그런거지 구르르 자체 스펙은 그다지 좋지 못하다고 생각해요. 구르르도 좀 상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오메킴 2016.09.07 11:10
    그리고 스톤콜드의 두번째 스킬인 바위의 단단함이 하드스킨기반인걸로 아는데, 이것이 엘룬의 방호와 중첩적용이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 엘룬의방호 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말해줘도 잘 안 믿으시던데 스킬설명에다 엘룬의 방호와 중첩이 안된다고 적어주실 수 있을까요? 더불어 스톤콜드도 약간의 상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탑에 세우기에 너무 좋은 나엘 탑 영웅들이 많은지라...무라딘 물 젠다 소 탈론 등등...태러능력도 탈론이 더 좋은지라 스톤콜드도 좀 찬밥신세인것 같습니다. 궁극기가 니바스 결계에도 퍼지던데 기반이 수정된건가요? 전엔 니바스 결엔 돌덩이가 안 날아간걸로 기억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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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itle: 자객 환영검뫼니에르 2016.09.07 16:01

    기반이 바뀐게 아니라 예전에는 유닛에게만 들어가던 궁이 건물에도 들어가게 되었고, 결계는 건물이기 때문...그 예전은 너무 한참전인거 같은데..

  • ?
    오메킴 2016.09.07 11:38
    파르테논도 약간 상향이 필요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궁극기의 슬로우 대신 토르처럼 2초 후 스턴같은걸 좀 추가하든지, 궁극기 데미지도 약간 상향이 되면 좋을 것 같아요.
  • ?
    카오스야아프지마 2016.09.10 08:07

    H3.0보다는 확실히 I2.0이 훨나음
    특히 3.0 그롬으로 립가는데 앞에서 대놓고 훌같은애들 흐지질해서 처음부터 치즈빨고시작해야되고
    마젠다도 이속만빠르면 이해가되는데 소형주제에 마방은 드럽게 높아서 몸이 무슨 대형인 리키안보다 딴딴
    페르다? 무조건 2스턴 잘하는사람이 잡으면 나무플하면서 2스턴 기본으로 먹이니 상대할 방도가없음

    루시퍼도 잘하는사람이 잡으면 2라인 먹으면서 쑦쑥자라면서 나머지 캐릭은 한타만하기때문에 거의 사실상6:5급이였는데

    쿨3초늘어나서 어느정도 밸런스잡힘

    멜쉬드하향역시 정말 좋고 3.0이 2.0에 비해서 딸리는게 거의 없음 개인적으로
    처음에 패치한 그 좃같은 중보%뎀이랑 이상한 캐릭터들 다 없애버리고 참 많이 보완된거같음

  • ?
    오메킴 2016.09.13 19:15
    피갑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비정찰 케릭들도 오브스킬이 없다면 아무나 정찰을 가능하게 해주는 점에서 게임을 루즈하게 만들고 사기성이 짙다고 생각합니다.
    코볼트의 지속시간을 조금 줄인다든지, 생성쿨타임이 생긴다든지, 코볼트 최대 개수 제한이 생긴다든지 조정이 필요해보입니다.

    그리고 솔벤하임의 드레인 상향은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더미를 깔아도 한타시에 자유롭게 뎀딜링이 가능한 원딜러인 가래 같은 경우엔 멀티샷 덕분에 그냥 치면 되기도 하고... 그래서 언데와 나엘이 제대로 서로 조합 짤때 가래는 좀 나오지만, 솔벤은 잘 안나오는 듯 합니다. 가래의 멀티화살을 타개팅은 당연히 100%고 나머지 화살들은 원래 데미지의 한 80%정도 데미지면 괜찮지 않을까요.
    아니면 더미 발동시에 가래의 멀티샷이 발동되지 않는다거나 하는 트리거도 가능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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