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커스텀 영웅

2014.01.18 11:22

그림자 궁수 - 나래

조회 수 1394 추천 수 2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이름은 쿠쿠님ㄴ껄 베꼈습니다...죄송합니다;;
근데 가래 다래 하면서 나래는 왜없을까 이생각 자주한것도 사실

저는 나엘이 많이끌리네요

?이름나래직업명그림자 궁수
데미지39 - 45속성 타입민첩
체력575이동속도300
마나40517+2 /Lv
방어4민첩21+2.5 /Lv
공격속도1.6지능17+1.5 /Lv
사정거리원거리(600)충돌크기소형
추천라인6시, 12시
탱커
킬러
테러
보조
역할설명
나이트 엘프 영웅 나래는 적극적인 공격형 민첩 영웅입니다. 연발 타격과 충격 화살을 사용하여 상대에게 데미지를 주고, 위협 감지 스킬로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그림자 밟기를 사용하여 상대에게 접근하거나 자신의 생존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W) 연발 타격 대상: 유닛, 영웅, 기계 (마법 면역 무시)

 1) 설명 : 한 명의 적을 선택하여 화살 3발을 발사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타겟팅. 스킬 사용전 딜레이 0.5초 / 시전시간 1초. 기계 유닛은 50%의 피해만 입습니다. 마법 면역인 대상은 50%의 피해만 입습니다.

투사체 속도 1200

레벨마나사정거리효과범위쿨다운스킬 효과요구레벨
160700-12적에게 화살을 발사합니다. 민첩*1+100의 피해를 입힙니다.1
275700-12적에게 화살을 발사합니다. 민첩*1.5+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3
390700-12적에게 화살을 발사합니다. 민첩*2+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5

(R충격 화살 대상: 유닛, 영웅
설명 : 상대를 넉백시키는 충격을 주는 강력한 화살을 발사합니다. 화살을 맞은 적은 일정거리를 밀려납니다. 배후에서 충격화살에 적중한 적은 넉백 후 기절상태에 빠집니다. 논타겟팅.  1개체 타격.
투사체 속도 1500입니다.
레벨

마나

사정거리

효과범위

쿨다운 

스킬 효과

요구

레벨

180400-16 타격 대상은 100 데미지를 입고 300거리만큼 밀려납니다. 배후 타격시 넉백후 기절 2초.
1
2100400-16 타격 대상은 200 데미지를 입고 450거리만큼 밀려납니다. 배후 타격시 넉백후 기절 2초.4
3120400-16 타격 대상은 300 데미지를 입고 600거리만큼 밀려납니다. 배후 타격시 넉백후 기절 2초.
7



(B) 그림자 밟기 대상: 영웅
설명 : 나이트 엘프의 그림자 궁수 나래는 순간적으로 그림자를 밟아 적 영웅 또는 아군 영웅의 뒤로 이동합니다. 스킬 사용 즉시 발동되는 형식입니다.
레벨

마나

사정거리

효과범위

 

 쿨다운 

스킬 효과

요구

레벨

160400-45선택한 대상의 뒤편으로 순간적으로 이동합니다.
1
280550-40선택한 대상의 뒤편으로 순간적으로 이동합니다.3
3100700-35선택한 대상의 뒤편으로 순간적으로 이동합니다.
5
(W) 위협 감지 대상: 자신  

 1) 주변의 위협을 감지하여 자신의 능력을 끌어올립니다. 지속시간 동안 증가한 민첩과 공격 사정거리는 지속시간이 종료되면 원래대로 되돌아갑니다.

 2) 스킬 효과 중 액티브 효과로 증가하는 민첩성은 스킬 사용 후 10초마다 증가합니다. 즉, 스킬 사용 즉시 민첩 스탯이 증가하지는 않습니다. 스킬 사용 10초 후 민첩 9 증가, 20초 후 민첩 18 증가, 30초 후 민첩 27 증가와 같은 식입니다.

 3) 스킬 효과 중 회피율은 회피율을 증가시키는 아이템과 중복 적용됩니다. 즉, 보호의 목걸이(회피율 15%, 방어력+5)나 힘의 띠, 바람의 띠, 지혜의 띠와 같은 회피율 15% 아이템을 장착할 경우 스킬이 가진 고유 회피율과 아이템이 가진 회피율이 중복 적용됩니다. 

 4) Example : 궁극 레벨 1에 바람의 띠 착용시 총 회피율: 25%

레벨마나사정거리효과범위쿨다운스킬 효과요구레벨
1

100

--90

이동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스킬 사용 후 매 10초마다 민첩 9가 증가합니다. 공격 사거리 +100. 지속시간 동안 회피율 5%가 증가합니다지속시간 35초.

6
2125--90

이동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스킬 사용 후 매 10초마다 민첩 15가 증가합니다. 공격 사거리 +100. 회피율 10%가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35초.

11
3150--90

이동속도가 70% 증가합니다. 킬 사용 후 매 10초마다 민첩 21이 증가합니다. 공격 사거리 +100. 회피율 15%가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35초.

16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1.19 하향먹였습니다
[그림자 밟기]의 대상을 한정시켜 블링크 용도로 사용하기 힘들게 변경했습니다
[은신 감지]패시브 효과 삭제
  • ?
    WishU 2014.01.18 15:29
    사깈ㅋㅋㅋㄱㅋㅋ
    일단 1스킬-아그네스
    2스킬 카온니피로봇
    3스킬 블링크성캐릭은 추가되면 안됨
    4스킬 회피증가는 아주좋은것같긴한데
    밸런스의영향을 줄까 고민되네요

    예전 나즈그렐 번개술 버그해제(춤사위시 1렙 번개 뎀지 들감)
    전에 회피 25%올려놓은게 버그가사라지면서
    사기성이 되어버렸거든요
    물리데미지회피이다보니 객 400데미지도 회피가되드라구요
  • ?
    title: 범위 체력회복 문서데스나이트 2014.01.18 17:09
    카온은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아그네스도 카온캐릭인가요? 회피로 객400데미지도 회피되나요 그런건몰랐네요 ㄷㄷ띠류끼면 객은신뎀도회피되는구나
  • ?
    title: 흐름의 지팡이시드 2014.01.18 19:09

    OP 가능성 다분
    이유 : 레벨당 힘스텟 2 오르니까 즉 렙업만 잘해도 체력이 많아짐. 근데 회피가 바띠 착용시 35프로??...ㄷㄷ
    1번 스킬 공격력 *2 + 100? 문제는 이 스킬은 공격력이 올라갈수록 사기급이 될 가능성 농후 거진 핵 데미지

    잘 성장한 이 케릭이 회피 및 체력 적 배후로 가서 핵 데미지 한방 쓰고 넉백써서 스턴 쓰고 계속 프리뎀딜 하면 적 지능케또는 스턴이 없는 케릭은
    생존이 매우 힘들듯 싶음.
    궁쓰면 이속 및 패스브는 체력증가 때문에 생존도 용이 이동속도 100프로면...진짜....개쩜..

    결론 만약 공격력 300만 올려도 1000뎀의 데미지+300 데미지 + 기본 나래 데미지 ..어라 안 죽네 튀어야지 궁쓰고 룰루랄라 튀고 물론 최대이속 450일테니


    찍힐수도 있음(슬로우는 그냥 무시 이속증가 100%) "아! 그롬이 찍었네?"

    근데 회피 35프로ㅋㅋㅋㅋㅋ

  • ?
    title: 범위 체력회복 문서데스나이트 2014.01.19 15:00
    스탯추천좀요 ㅎㅎ유리몸으로만들었어야하나 확실히 공격력*는 지금보니 op같네요
  • profile
    title: 챈수정 2014.01.20 15:07
    나래님이 드디어 등장하였군요 ㅋㅋㅋㅋ
  • ?
    title: 범위 체력회복 문서데스나이트 2014.01.20 19:23
    ㅎㅎㅎㅎ
  • profile
    title: 나이샤Loki 2014.01.21 10:43
    윗분들은 대체적으로 까기만 하고 좋은 예시를 해주시거나 별로 그런게 없어서 댓글 달아봄.

    1스킬경우 공격력 * 2 + 100/150/200 으로 처음에 설정하셨나 본데
    암살 캐릭터의 문제점인 후반부 킬을 생각하면 이건 나쁘지 않은 조건입니다.
    왜냐면 이러한 확실한 생존기가 없는 캐릭터가 문스&엘축&바띠 이런식으로 템을 맞추면 설령 레벨별 스텟이 힘 2씩이여도 소용이 없습니다.
    문스엘축바띠 맞추면 공격력 한 250+100(기본공격력) 정도 하겠죠? 스킬레벨 3레벨 기준 550의 피해를 줍니다.
    근데 이 550의 피해를 주기위해선, 카오스 표준 쿨타임인 8초보다 한참 긴 12초를 요하며 또한 캐릭터에게 극공템을 요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 550의 피해는 마법피해로 적용 될테니 20%가 까여서 들어갑니다. 생각보다 그리 쎈게 아닙니다.
    또한 후반성 스킬인 반면, 초반에는 약한 스킬로 계수가 설정되어 초반엔 약하되 후반엔 강한 밸런스가 잡힌 스킬로 보입니다.
    이러한 스킬은 밸런스 잡기 매우 쉽습니다. 레벨별 지능도 딸리는 민첩캐릭인 만큼, 마나 소모 요구량을 3Lv 기준 90에서 120 정도로 잡으면 충분히 될듯 합니다. 큰 변동 없이 아이디어가 좋은 스킬을 사장시키지 않는 방법은 마나 소모량만 늘리면 될듯 하네요.

    2스킬의 경우 스킬레벨을 올릴수록 넉백과 피해량이 증가하는데 반면 스턴은 무려 2초가 주어집니다. 또한 타겟팅 스킬이며 3스킬과의 연계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반대로 아이디어가 좋은 스킬이라 죽이기 아까운 스킬이네요.

    마나소모량을 3Lv 기준 120에서 90정도로 소폭 낮추되
    데미지를 레벨x50 or 레벨x75 정도로 변경하고, 레벨에 따른 스턴을 2초 고정에서 0.5-1.0-1.5 정도로 변경하면 충분히 좋을 듯 싶습니다.
    3스킬과 연계할 경우 흡수안티가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 보이며 원거리 캐릭터에게 중요 요소로 작용하는 거리벌리는 스킬이므로
    스턴과 데미지는 낮출 필요가 있어보이네요.


    3스킬의 경우 2스킬과의 연계성이 뛰어나지만 굳이 3스킬은 건드릴 필요없이 위처럼 2스킬을 너프시킴으로써 완화시켰기 때문에 별로 건드릴건 없어 보입니다.
    아쉬운점이라면 아군에게 사용해서 도망갈 수 있으나 적에게 사용하면 배후를 노리는 스킬이기 때문에
    적에게 사용할 경우 민첩속성이나 공격력에 비례한 소량의 추가데미지를 주는 대신
    습득 레벨 구간을 1 5 9 정도로 벌림으로써 밸런스를 맞추는게 좋아보입니다.
    이러한 스킬의 습득 레벨 구간이 굳이 1 3 5 일 필요는 없어보이네요.


    궁극기의 경우 일단 큰 결점이 있습니다.




    뭐냐면, 1스킬과 단축키가 같습니다.

    그외에 스킬이 아쉬운점이라면 지속시간은 35초인데 10초마다 민첩속성이 증가하는데 최대 민첩속성을 유지 할 수 있는 시간이 5초에 불과하다는 점이 너무나 아쉽습니다. 그렇다고 스킬이 그렇게 뛰어난건 아니거든요.
    또 위에서 회피가 너무 높은게 아니냐는 지적이 많으셨는데
    그다지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민첩캐릭터고 힘스텟이 그리 크게 증가하는건 아니라서 스킬화력으로 죽을만 한게 보입니다.
    동시에 암살캐릭인 시점에서 방템으로 갈 경우 효용성이 떨어져서 공템을 강요받는 캐릭이기도 합니다.
    유틸성이 뛰어나서 방템을 가서도 할일을 할 수 있는 캐릭터도 아닌거로 보입니다.
    그러니 회피력이 증가한다 한들 캐릭터의 살상력이 크게 증가하는 것도 아니고, 뚜렷한 생존기를 주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큰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단순히 그롬만 생각하면 그롬vs회피35% 이런식으로 무식하게 생각하면 당연히 이 회피력은 엄청난 사기성으로 보이겠지만
    카오스 게임 특징이 스킬 게임임을 감안하면 그다지 쓸모있는 옵션이라고는 전혀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궁극기를 제가 생각한대로 좀 손을 대보자면

    지속시간 35초 고정
    레벨별 쿨다운 135 - 110 - 85
    효과 상승 요구 시간 간격 10초에서 7초로 변경
    (효과 상승이 3회 적용 후 고정되는 방식)
    이동속도 상승 효과 15% 30% 45%로 변경 이동속도 한계를 초과하지 아니함. 스킬 사용 시 1회 추가됨
    공격속도 상승 효과 추가. 10% 15% 20% 증가. 스킬 사용 시 3회에 걸쳐 매번 효과가 추가됨.
    회피효과를 회피에서 하드스킨기반의 빛의 갑옷 패턴으로 변경(데미지 1로 무마)
    피해를 무마하는 확률은 3회에 걸쳐 0% 5% 10% 씩 증가
    마법피해량 감소 5% 추가. 스킬 사용 시 1회 추가됨. 마법방어의 갑옷과 중복 가능

    이정도가 소위말하는 OP라는 계열에 발만 담군 수준인거같은데, 핵없고 쌍체라 있는 가래라 생각하면 이정도는 충분히 줘도 되지않나 싶네요.

    만약 후반부에 높은 체력이 걱정된다면 레벨별 힘 스텟을 2.0에서 1.5로 변경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 profile
    title: 로칸watta 2014.01.21 17:03
    논문급
  • ?
    title: 범위 체력회복 문서데스나이트 2014.01.21 20:05

    와..피드백감사함다 ㅎㅎ 스킬단축키가 같은건 실수네요 ㅋㅋㅋ2스킬은 논타겟팅입니다 사실 1:1로 만났을때 그밟후 스턴넣기가 쉽진않을것같아서요 적도 움직일테니//

    표준쿨다운이 8초인건 몰랐네요 그렇게 짧았었나 ㅎㅎ;; 새로운거알아갑니다

  • profile
    title: 나이샤Loki 2014.01.21 20:24
    악동 - 임페일, 자이로스 - 아이스 버그, 이레아 - 날벼락 등등이 표준 쿨다운이며, 이 쿨다운이 대략 8초가량 합니다.
    대표적으로 정석캐릭터는 이 표준쿨다운을 준수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2스킬이 논타겟팅이라면 밸런스로는 그닥 큰 문제가 없어보이네요.
    문제라면 그림자 밟기 이후 2스킬 사용하면 무조건 맞지 않나 싶은게 문제
  • ?
    title: 범위 체력회복 문서데스나이트 2014.01.21 20:29
    안티-안맞음 / 스킬사용을 예상하고 방향을 돌리거나 타스킬 사용-안맞음or역관광등 //임페일이 8초밖에안되나요?ㄷㄷㄷ몰랐군여
  • profile
    title: 나이샤Loki 2014.01.21 20:52
    특수하고 스킬의 급이 높을수록 쿨타임은 유동적으로 변경됩니다. 석화 21초라던가 족쇄도 14초쯤하죠

    그리고 제 생각인데 그림자밟기나 2스킬이나 딜레이가 전혀 없다는 전제 하에

    마치 래퍼드가 제너가 없는 상대의 배후를 노렸는데 타워 시야에 걸려서 래퍼드가 찍으려는 적이 래퍼드를 보고 반응을 해서 돈다 한들

    딜레이가 없는 스킬에 비해, 캐릭터에게는 턴 속도라는게 존재해서 뒤를 돌아보기 까지의 시간이란게 소요됩니다.

    큰 예시로, 포탈을 타려면 자신의 진영을 바라보고 포탈을 타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고 포탈이 있음에도 죽는 현상과 같은 맥락입니다.

    근데 뭐가 문제가 될거같냐면, 그림자 밟기 이후 2스킬을 쉬프트로 찍어놓으면 이 두가지 스킬은 딜레이가 없기때문에

    상대 캐릭터의 턴속도보다 더 빠르게 스킬이 적용되서 무조건 배후 판정이 날 것 같다는게 함정입니다.

    즉, 100번 해서 약 80번정도는 쉬프트 스킬 클릭만으로 배후판정 스턴이 적용 될 가능성이 높다 이거죠.

    그래서 2스킬의 스턴 옵션은 사실 1초가 가장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반영된다면 말이죠.
  • ?
    title: 범위 체력회복 문서데스나이트 2014.01.22 19:09
    피드백 감사합니다. 많이배우네요
  • ?
    Jaksimsam1 2015.04.21 12:25
    23 스킬 좋구요 나머진 별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카오스에서 맵핵을 물리치기 위해 맵핵 제보를 받습니다. 2 title: 올빼미(제한)파레 2017.08.19 448
98 소망 - 고대의 나무 정령 title: 활력의 반지나영게병무청 2017.09.23 21
97 엔션트 오브 원더 - 압도적으로 거대한 가시나무 title: 활력의 반지나영게병무청 2017.09.20 16
96 우스토스 - 용기의 팔라딘 title: 범위 체력회복 문서데스나이트 2017.04.21 104
95 저글링 1 title: 활력의 반지문방구 2016.06.08 182
94 스톤 골렘 1 qkdtkd20 2015.02.22 315
93 모그 림 - 야성의 전사 1 file 七夜 2015.02.09 371
92 비겁하게 뭉쳐다니지 마라! :: 바람의 창병 -윈드랜서 2 LEEEEE 2015.02.04 288
91 나가족 황제 - 나르가 (나가 서드!포였나?) 1 file 이끼이끼 2015.01.15 441
90 포격부대 대장 - 마소그 2 title: 활력의 반지병무청 2014.09.27 567
89 움직이는 나무 - 소망 (장판형 영웅) 3 title: 활력의 반지병무청 2014.09.26 717
88 [밸런스 조절] 엘룬의 사제-라시에나 5 title: 범위 체력회복 문서데스나이트 2014.03.15 695
87 [내일 홈피가 망해도 오늘 새로운 영웅을 만들겠다] 홍염의 파괴자 - 파이어레드 6 title: 범위 체력회복 문서데스나이트 2014.03.01 5159
86 로키 - 언홀리 샤프슈터 6 Lunarich 2014.02.15 975
85 불사조 기사단장 - 벤누 5 title: 대천사의 축복이기광 2014.01.24 1006
84 태양의 마법사 - 솔 5 title: 대천사의 축복이기광 2014.01.21 766
83 아크메이지 - 키린 토 9 file title: 향상된 마법의 지팡이쏘핫 2014.01.21 1056
» 그림자 궁수 - 나래 14 title: 범위 체력회복 문서데스나이트 2014.01.18 1394
81 백드럼 - 코도비스트 5 통큰두부 2014.01.17 827
80 대천사의 영혼 - 축복의 형 6 WishU 2014.01.14 780
79 쇼크 거너 - 트레이스 7 title: 대천사의 축복이기광 2014.01.14 566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Next ›
/ 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