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제보

조회 수 1380 추천 수 0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1.라인전

 

마나관리 어려우면 마나 소모 패치 해주는 것도 이상한데 카오스는 갈수록, 상향평준화가 되다보니 라인전이 너무나 의미가 없음.

 

물약 까지만 버티면 견제가 무의미함. 사실 견제해서 고대 지식의 돌 먹게 하는 것만으로도 이득 아니냐 하는데

 

견제하려면 낚시 위험성은 높아지고 막타 집중은 낮아질 수 밖에 없다는 점. 그에 비해 사실 고대 지식의 돌 너무 쌈. 물약도 그렇고.. 물약 가격 패치 더해야된다고 봅니다.

 

 

2. 낚시

 

낚시를 하는 데 거리낌이 없음. 낚시하다가 나 타워한테 죽으면 어떡하지 걱정하는 분 계시나요? 그만큼 라이트 유저한테는 짜증나는 거임. 타워 안에 있으면 좀 안전해야되는데 그런 게 없음. 난 로키님이 이걸 자랑처럼 말씀하시던데 도통 이해가 안됬음.

물론 대회 볼 때는 타워 안에 있어도 낚시당한다는 것 덕분에 볼 재미가 있다는 건 사실이지만 라이트 유저가 대부분인 카오스판에서 낚시가 너무 쉬운 반면 리스크가 없다는 건 점점 라이트유저들이 존속하기 힘들 뿐임. (사실 난 나뭇길도 지적하고 싶음. 도탁스라는 좋은 홍보 수단이 있음에도 신규 유저가 왔다가 떠나는 건 설명은 부족한데 반해 너무나 많은 걸 익혀야함. 하나만 파면 소형이 지나갈수있고 없고 .. 익숙해지면 매력인데 그에 비해 과정이 너~~~무 힘든 건 인정해야함.)

 

 

3. 아바타, 장판 궁 지속 7초화

 

뭐 설명이 필요한가 싶을 정도로 오버스펙이라는 거에 누구나 동의할거임.

 

그리고 범위도 좀 줄여야 됨. 범위는 장판 궁뿐만이 아니라 날벼락 등 모든 범위 스킬이 너무 범위가 넓다는 거에 수긍하실 거라 믿음. 안티만 빼면 실력 상관없이 아무렇게나 쏴도 걍 다 맞춤.

 

너무 안티,디스에 의존하다보니 마이크로 컨트롤은 노재미라는 거...

  • ?
    title: 체력 회복의 물약세탁소사장 2013.08.14 14:57

    1.맞긴함 근데 라인전에 마나만잇으면 심각하게 강한캐릭들이잇음 ; ex 리키얀 고지돌값을 올리려면 밸런스조종도 조금새로해야한다고생각

    2. 이건 사실 진짜웃긴거임 카오스 예전부터해오신분들은알거임 예전엔타워가진짜강햇음 이유는 캐릭터들이 약햇거든요; 언제부턴가 립캐들한테 좋은패시브 하나둘씩주어지다보니 타워가 장애가됫음; 그리고 투척속도를좀높여야한다고생각함 은신캐릭터들같은경우 빠지면서 윈드워크쓰면 데미지 3~4방을 흡수함 

    3.마뎀카오스의 전통 지면항상 장판카오스 ㅅㅂ 이란소리가나옴..걍캐릭구성할때 4장판 이래도 사실험청무서움 ㅡㅡ

  • ?
    Javert 2013.08.14 17:00
    1. ㅇㅇ.. 그래서 범위 스킬을 조정하면 될 것 같아요.

    2. ㅋㅋ 진짜... 예전에는 낚시 실패하면 정말 낭패스럽고 그랬는데 지금은 그냥 유유히 다시 립먹으면 되니까... 별 거리낌이 읎죠

    3. 요즘 대세 케릭에 장판없는 케릭이 있다면 내게 돌을 던지라..
  • ?
    Jaksimsam1 2013.08.15 11:20
    1,2 문제없다고 봄 라인전 초반 견제 빡세게 들어올때 고돌없이 버티기 힘든 경우 많음
    그리고 고돌도 3분 이후에 나오고 250원이기 때문에 살때도 저는 왠만하면 잘 안들려고 하는 경향이 많음
    샀다고 쳐도 다음템이 나오기가 힘듬 그리고 라이트 유저도 생각 하시는거같은데
    그분들을 위해서라도 있어야된다고 생각

    그리고 낚시 과정은 순전히 립쌈이 어떻게 진행하느냐의 문제
    그리고 제생각인데 라이트 유저들 낚시 그렇게 잘하진 않음;

    3. 이레아 날벼락 그렇게 넓은 편도 아니고요 좁히기에도 애매한 스킬입니다. 걍 이레아는 궁스킬을 하향 시켜야됩니다.
    포탈이 두개 있는격인데 이거 상당히 짜증나고요 ㅇㅇ 이레아로 한겜에 2데스 이상하면 이레아를 하지 말아야할 수준입니다.

    그리고 장판궁이 7초면 더 긴거 아닌가? 그렇게 김?
    케릭마다 다른데 7초로 아예 고정화 시키는건 좀;
    그리고 아바타 사기라는거 암 근데 핵은 무시못함
  • ?
    Javert 2013.08.16 00:22
    1,2 초반 견제 빡세게 들어오는 건 적이 타워 앞까지 왓다 갔다 한다는건데 립조 탓하시면 되요. 고돌이 5개 묶음에 250원이면 엄청 싼 거죠. 게다가 조합이 되고. 이거 산다고 아이템이 안나온다는 건 억지죠. 정말 물약값이 싸서 상대적으로 비싸게 느껴지는 것 뿐.

    라이트 유저들 낚시 그렇게 잘하진 않는데 그렇게 못하지도 않음. 밤 낚시는 제가 해도 꽤나 하기 쉬움.

    3. 이레아는 예시를 든 것 뿐이고요. 그렇게 넓은 편 맞아요. 이레아 날벼락이 넓은 편이 아니면 대체 무슨 스킬이 넓다고 말씀하시는거죠?

    장판 궁이 7초면 더 긴 거 아니냐고요? 소울 - 12초, 좀에 20초, 영비 20초... 체감상도 7초보다 훨씬 길다는 거 아실텐데요. 전 여기서 솔직히 살짝 할말을 잃었슴다..

    그리고 핵 케릭 몇 개 있는지 말씀해주실래요? 솔직히 데미지만 있는 핑거는 그다지 무섭지도 않고 스턴이 무서운건데 가래, 세티어, 바이퍼 (원거리 이뮨무시 스턴) 로 아바타 잡아먹어야되는데 이건 말도 안되는 말씀이에요. 심지어 세티어 핵은 아바타로도 흡수할 수 있고 바이퍼 핵은 심심찮게 흡수포탈도 나오구요.
    그리고 아바타 잡겠다고 핵 넣는 것 또한 본 적 없어요. 장판 짱짱맨이 있는데..
  • ?
    Jaksimsam1 2013.08.16 11:26
    라인견제 당했다고 립탓하는 라이너들은 라인을 스면 안됩니다.
    예를 들어 나엘립조가 상대적으로 언데보다 약한경우가 종종있는데 이걸 무시하고 립조만 탓하는것은
    정말 카오스를 몰라도 너무 모르는 소리입니다

    그리고 이레아 날벼락 넓다고 하셨는데 저는 이레아 마뎀 극딜에 놀랄뿐이지 날벼락 범위때문에 플레이에 지장받은 경우는 단 한번도 없습니다.
    있으시다면 좀 신기할 따름이네요

    그리고 장판 말씀하시는데 체감상 7초보다 낮습니다 누가 장판위에서 20초간 서있습니까

    그리고 아바타 케릭 떄문에 핵케릭터 넣는 경우를 본적이 없다?
    카오스를 안해도 너무 안하셨네요
    핵+장판의 위력은 필킬을 발휘하는 시너지를 갖고있습니다.
    정말 억지를 쓰는건지 아니면 경험이 없으신건지 헷갈리네요
  • ?
    Javert 2013.08.16 13:47
    라인 견제가 얼마나 힘들어졌냐면요.
    정석 추세가 예전엔 독반 루시퍼로 갈리토스를 견제하는 거였어요. 게다가 그 버전은 자환이 사기템이라고 불리기도 했구요.
    근데 몇 년 전에 선템이 마법의 지팡이로 바뀌었어요. 왜냐하면 견제해봤자 고돌 떄문에 의미가 없고 낚시에 너무나 취약해졌으니까요.
    라인 견제 아무리 날뛰어봤자 의미가 없다구요.

    날벼락이 스턴이나 슬로우도 아닌데 당연히 범위 때문에 플레이에 지장받겠습니까?
    이레아를 할 때 얼마나 대충써도 맞는가를 생각해보세요.

    장판은 체감상 7초보다 낮다. 전 이 부분에서 님이 반박을 위한 반박을 한다는 걸 느꼈습니다.

    체감상 7초보다 낮으면 7초 아래로 줄이죠? 제발 그만합시다.

    그리고 아바타를 핵+장판으로 필킬이다? 아바타를? 장판 뭐가 들어가는 지 궁금하네요. 좀에 하나밖에 안들어가는데 좀에는 순간 극딜이 센 궁극은 아니거든요. 팜,토르,썬필 등을 말씀하신다면 핵을 굳이 넣을 필요도 없고요.
  • profile
    title: 나이샤Loki 2013.08.16 08:31
    ???????????
    내가 뭘 얘기했는지 난 모르겠는데 ?? 뭘 말씀하시는거임?
  • ?
    유벤 2013.08.17 03:48
    글쎄요 ;;; 전공감이 하나도 안되네요 초반에 250원이란돈은 작은돈도아닐뿐더러 마나관리자체도 초반부터 막막쓰게하면 그게더 밸런스패치가아닌거같고
    낚시또한 초반에 무빙잘하고 정찰맵리만잘하면안낚기고 타워를초반에 무시할수잇다니요;; 매우썐데
    또 아바타가 오버스펙이라시는데 그거에맞는 카운터들도 많이존재하기때문에;;
    또 젤궁도 아바타에 40퍼로 데미지들어가도록됫고 범위또한 나엘언데 둘다 비슷해서 별차이가없는데;;
    그리고 안티만빼면이라셧는데
    안티뺴는것도 실력인거같아요
  • ?
    Javert 2013.08.19 02:02

    250원이 초반에 적은 돈은 아니지만 큰 돈도 아니죠. 마나관리 얘기는 무슨 얘기인지 이해가 안되네요. 막막쓰게 하자는게 아니라 마나 소모를 늘리자는 거죠.

    그리고 사실 250원 적은 돈이죠.. 라인 2번만 다 먹으면 다시 생기는 돈인데 고돌 먹이게 하려면 몇 번의 견제를 해야되는 지요..

    낚시할 때 타워가 매우 세시군요. ㅎㅎ.. 혹시 롤하세요? 3렙 낚시?

    아바타가 오버스펙이라는데 카운터도 많이 존재한다..... 진정 그리 생각하신다면 아바타케의 효율은 어디에 있습니까? 카운터가 없다는 거에 의이가 있는 거 아닌가요?

    안티빼는 것도 실력이라는 말씀은 논점을 이해를 못하신거죠. 범위가 너무 넓어서 대충 쏴도 맞는다는건데 여기서 안티를 빼는 게 실력이라고 말씀하시니...

  • ?
    유벤 2013.08.20 11:46
    범위가너무넓다뇨 ㅋㅋ 카오스하다보면 아무리넓어도 다맞추기도 힘들고 피하기도 생각보다쉬운데 대충쏴도 다맞는건 이해가안가네요 님이 못해서 다맞는건지 아님 님이 넘 잘해서 예상으로 걍 다맞춰버리는건지 날벼락까지는 범위에비해 데미지가 썌다고 생각되는데 나머지는 별로 공감이 안가네요 글고
    아바타가 오버스펙이면 블링크는 오버스펙아닌가요?
    달빛은? 빙결도 오버스펙이죠 빙결하나로 궁을몇개를뺴는데 다 캐릭마다의 특성이잇는거지 오버스펙은아니라고 생각되는데요
    게다가 마나소모를 늘리면 초반에 악동같은 마젠스킬이없거나 힘케같은경우는 2번쓰면 마나오링이겟는데요 그건아니라고보네요
  • ?
    유벤 2013.08.20 11:50
    글고 초반라인견제 말씀하시는데 루시나 블리 탑먹고 무라입장에서 생각해보세요 뒤져요 라인견제는 라인크립을 못먹는거뿐만아니라 견제를당하다보면 적립조에서 자신을어떻게찌를지모른다는생각을 가지게끔하는거죠 그럼 소심해질수밖에없고 막타못챙기는게 얼마나 큰건지 잘모르시는거같네요 고돌말씀하시는데 고돌빨면 무적인양말씀하시네요 루시는 방화만질러도 나엘탑캐들 막타잘못먹어요
  • ?
    Javert 2013.08.20 15:52
    타워 얘기는 어디로 갔나요?

    해보실래요?
    제가 무라딘하고 유벤님이 루시퍼해보실래요?
    견제가 되는 곳은 센터 빼고는 거의 전무합니다. 탑같은 경우는 타워와 같이 치니까 스킬 견제 말고는 의미가 없죠.
    근데 타워 쪽까지 가서 스킬 견제를 하면 무라딘이 낚시 가능성이 더 높을까요? 아니면 루시퍼가 낚시 가능성이 더 높을까요?

    넓다고 물론 '다' 맞추는 건 아니죠. 근데 기본으로 3명, 4명 맞추는데요.

    블링크도 오버스펙이죠. 그런데 블링크 있다며 실크 뽑으세요?

    아바타 있는 무라딘,아다스,세티어 는 셀렉률 꽤 되는데 실크를 셀렉하세요?

    퓨리온은 블링크 보고 찍나요? 아니죠. 테러력 덕분이죠. 거기에 블링크는 부가 옵션으로 생존률을 상승시켜준다 는거구요.

    근데 아바타 있는 케릭터들은 다 스킬연계가 되서 문제인거구요.

    그리고 한마디 덧붙이자면 제발 유아용 논리 좀 그만둬줄래요?

    아바타 얘기하는데 '블링크는 사기 아니에요?, 빙결은요?' 이 논리는요

    엘룬의 갑옷 상향해주세요 했더니 '고지갑도 상향해야 되는 거 아니에요? 활방은요?' 이런 논리랑 아주 똑같은거에요.

    이래도 이해 못하셨으면 걍 답글 달지 마시고요. 이해하셧으면 좀 주제에 맞게 논리적으로 댓글다세요. 짜증나니까. 어린 애 상대하는 것도 아니고 무슨 정도껏이어야지 유아용 논리 들고 와서 답글다는 게 어느나라 예의임?

    진심 진중권만한 비꼬기 능력 없어서 불행하게 느껴질 정도네요.
  • ?
    ㅋㅋㅋ 2013.08.21 00:26
    퓨리에 블링크없으면 생존력이떨어져서 테러할때 막히는건물론 테러하고 빠지는데도 힘들어지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든캐릭이 다 스킬연계가되요 하나하나 캐릭의 특성이있는거지 그걸가지고 탈탈터니 한말인데 님이야말로 이해를 못하시네요
    님비꼴라고한말을 그대로 받아들이시네요 ㅋㅋㅋㅋ
    타워는 아에 말할필요가없어서안한거에요 논리논리 거리시는데 님이쓴글에는어디논리가잇는데요?
    걍님실력에 님생각대로만쓰신거아닌가 전체적인카오스판을보고 얘기를하셔야지 님생각님말대로만되면 세상참 편하시겟네요
  • ?
    Javert 2013.08.21 01:11

    아이고. 티란데도 스킬연계 된다고 하실 분이시네요.
    그쵸. T쓰고 냉기화살 쓰면 스킬연계 된거죠. 저급한 수준이시네요.

    낚시 고려 안하고 견제하면 탈탈 터는 거? 아주 쉽죠. 루시퍼로 무라딘 툭툭 건드리기만 해도 쉬운거니까요.

    근데 왜 정석에서는 독반 루시퍼보다 마법의 지팡이가 대세가 됬는지 생각해보세요.

    그쵸. 자기가 불리한 걸 말 하지 않고 말할 필요가 없었다고 하면 그만이니 님이야말로 세상 살기 참 쉽겠어요.

    전 견제 부분에 대해서도 정석의 예를 들어서 낚시와 견제와의 관계를 입증했죠.

    그리고 자신있으면 님이 루시퍼 해보고 제가 무라딘할게요. 한 번 견제해보시라고요. 낚시 한번도 안당하시고 그게 가능하신가.
    그럼 이게 논리가 아니면 대체 님 눈에는 뭘로 보여요?

    모든 걸 케릭의 특성으로 넘길거면 님 생각에는 밸런스 패치따위는 필요없을듯. 왜? 케릭의 특성이니까!

  • ?
    sakurako 2013.08.17 09:39
    Javert// 소울 15초 좀에 15초입니다만.
  • ?
    ILoveLuNa 2013.08.22 18:52
    5분 10분만 지나면 타워가 좀 약하긴 함
  • profile
    title: 로칸watta 2013.11.14 18:55
    고돌 250원 비싸다고 느끼는건 저만그런건가요
  • ?
    title: 적혈귀오터용 2013.12.12 21:51
    현재는 나엘쪽 캐릭들이 많이좋아졌죵..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1.29 패치와 관련하여 4 title: 자객 환영검파타 2018.04.14 3365
465 볼진 스킬 상향좀 해주세요 2 sdadlqw41 2014.10.17 7304
464 More 7 title: 나이샤Loki 2013.08.31 3407
463 현 맵핵방지의 허술함과 보완성 기타 개인적 맵핵방지 건의 22 file title: 로칸watta 2013.12.30 2982
462 CCL Vod에 관해 질문 3 2013.09.07 2321
461 도박검 크리스탈버그 4 title: 올빼미(제한)브레끼 2013.08.16 1604
460 이레아 투명화 레벨 표기 오류 9 file title: 나이샤Loki 2013.08.09 1602
459 세드릭 방패후 언덕을 넘나드네요.. (리플첨부) 6 file KTnG_FOrce 2013.08.10 1441
458 실바나스 후사 후 사라지는 버그 10 file title: 엘딘악동 2013.08.10 1418
» 밸런스 패치 해줬으면 좋겠다고 느끼는 것. 18 Javert 2013.08.14 1380
456 3.3ccl맵 초강력 버그... 이건 좀 패치해주시기를 .. 2 title: 피온vk7422 2014.01.26 1301
455 참새 족쇄 데미지 삭제 6 송송송 2013.08.18 1263
454 나엘 상향좀 7 조커 2013.09.29 1232
453 대격변이 필요하다 생각함 14 title: 나이샤Loki 2013.10.03 1165
452 초월의메달 부활 건의 10 ZzeLly 2014.03.29 1152
451 타워대격변 그것은 고정값데미지 6 title: 체력 회복의 물약세탁소사장 2013.09.03 1151
450 ◈ 절대반지 건의 5 file title: [제한]곰발바닥Lucy[Crow] 2013.08.21 1151
449 갈리토스 마방 이펙트 고정화 버그 5 file title: 나이샤Loki 2013.08.16 1140
448 ◈ 흐름의 지팡이 건의 6 title: [제한]곰발바닥Lucy[Crow] 2013.08.22 1133
447 나이샤 블랙헌트리스 공격 효과 안나타나는 이펙트 7 title: 활력의 반지해파리냉채 2013.11.19 1127
446 무라딘 너프 건의 28 title: 나이샤Loki 2013.10.04 1116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 Next ›
/ 2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