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17.10.23 23:50

정리해드립니다.

http://irisclan.com/319599 조회 수 362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계속 글을 읽어봐도 본인생각대로 해석하고 본인의 어투로 살짝씩 바꿔가면서 말을 바꾼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솔 벤 하임 픽률과 밴픽률이 높다는것을 지적하셧습니다. 이게 무슨의미인줄 모르냐 해설자 언급하시면서 사기성을 언급하셧습니다.



정리하자면 솔벤하임의 픽률과 사기성이랑 연관지은적없고 님이 제가 솔벤하임이 좋다 솔벤하임을 많이하는추세다라 표현한걸 무작정 사기성이라는 표현으로 바꿔서 표현하신겁니다. 님 뇌피셜이요. 


"그니까요 ㅋㅋ 제대로보신거맞아요? 벤픽이 10회로 1등입니다. 이게 멀 의미하인바인지 모르세여? 대회제대로 다 보셨어요?

- 승률 66%


승률 66% 역시 대회에서는 굉장히 높은승률이긴하지만, 최근 대회 경기숫자만으로 판독하기가 어렵습니다. 님이 언급한 아다스승률 100퍼라던지요. 3200이 솔벤하임을 잡으면 승률이 높아질수있는부분이기때문이죠. 벤픽률은 다름니다. 게임의 피지컬과는 상관없이 현재 통상적으로 벤의 조합짜는데 좋고 상대적으로 위협적이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거를 님이 사기성이라고 바꿔표현하신거 같은데요?



밴픽 순위 솔벤하임 프로드 아다스 10회씩 동점입니다.


앞서말했다싶이 최근 짧은 대회경기만으로 솔벤하임과 아다스를 비교할수없습니다.


심지어 아다스는 승률 100%입니다.


솔벤하임의 승률은 66% 비교대상이 안됩니다.


아다스총 4회 솔벤하임 총 5회입니다;; 이정도의 경기횟수만으로 승률을 절대적으로 평가하면 할수없습니다.

ACL 대회 언급하시면서 솔벤하임을 먼저 끊어야된다는 식으로 말씀하셧습니다.


ACl 대회에서만으로도 증명할수 있는부분은 솔벤하임은 좋은케릭이고 더미는 좋은 스킬이라는것입니다.

이게 사기라고 표현한적 1도없습니다. 님이 제가 표현한걸 사기로 바꿔서 말한거에요.

최근 acl 경기에서 마저도 더미가 언데드 궁극기중에 가장 1순위로 제거해야되는판이 있었습니다. 그 5번의 경기에서도요.

더미가 다른궁극기보다 s급 궁극기보다 좋은이점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무와팜에비해 쿨이 짧고 지속시간이깁니다.

상황에 따라서 더미가좋을수도있고 무가좋을수도있고 팜이좋을수도 있는것입니다.

역시 다른궁극기도 더미보다 좋은점과 쓰일상황이 다른것이죠. 이거역시 '더미가 제일짱이고 다른궁극기를 쓰레기'라 치부한것은 님이 말을 바꾼거에요 



"솔벤나오는판은 어케든 솔벤 먼저 끊으려고하고 이런걸 해설대충만들어도 알구요 카오스인이라면 모를수가없는데"


그런건 중요 스킬을 가진 영웅은 다 똑같은거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도 그렇게 말하려고했습니다. 님이 사기성이란 표현으로 바꿔서 해석했구요.


밴픽률이 높다는것은 사기성에만 국한된것이 아니라 조합 파괴식 저격용 또한 포함된것이라고 말씀드렷고요


님이 단순히 저격용이라고만한걸 제가 상대하기까다롭다라는 이유도 있다고 추가했습니다. 벤픽률이높다? 사기다? 라고 표현한적 없습니다.

벤픽률이 높다라는건 솔벤하임이 그만큼좋다라고한거지 사기성과 연관시킨적 없습니다. 증거자료 하나라도 가지고오세요. 무조건 사기성이라고 돌려말하지말고


대충설명하듯이 해설하는걸 들어보면 카오스 해본 사람은 다 안다는식으로 흥분하시면서 얼렁뚱땅 넘어가셧습니다.


그니까요 ㅋㅋ 제대로보신거맞아요? 벤픽이 10회로 1등입니다. 이게 멀 의미하인바인지 모르세여? 대회제대로 다 보셨어요?

솔벤나오는판은 어케든 솔벤 먼저 끊으려고하고 이런걸 해설대충만들어도 알구요 카오스인이라면 모를수가없는데


이부분이죠. acl 그 짧은대회의 5번의 솔벤경기에서 마저 해설자들이 솔벤의 더미가 좋다고 몇번을 언급을했고 더미를 먼저 1순위로 제거하는게 나엘입장에서 좋다라고 말한것입니다. 이것을 솔벤하임의 사기성으로 연관시킨적없구요 단순히 솔벤과 더미가 좋다라는걸 말한겁니다.

그래놓고 밴픽과 사기성은 동일시 하지 않다고 자기 주장을 번복하셧습니다.


벤픽과 사기성을 짜맞추신건 님이라구요;; 님 머리속에 나온생각이요;;


"승률과 벤픽률은 다르게 볼필요가있습니다. 승률이란건 대회에서 어떤케릭을 하든 잘하는팀이 잡으면 높아지는경우가 허다합니다. 최근 대회 횟수가 그렇게 많은것두 아니구요.
벤픽률이란것은 통상적으로 상대하기 까다롭다는걸 대회팀들이 죄다공감하고있다는거죠. 벤픽률은 통계적으로 반박불가로 높은숫자에요.
상황에 따라서 5팜못지않은게 더미입니다; 입카로 전제로 드시니까; 나엘에 cc 하나두없고 모두 평타로 딜을하는 딜러라면 위력은 팜못지않아요.
승패여부에 따라서 불리한입장이든 아니든 한타이후에 이리온 발생여부 20%라는 수치는 굉장히 높은 수치라는겁니다. 가뜩이나 향파장도 하향하자는 사람이 있는데.
그러니까요 ㅋ 더미가 님이 말하는 훌의 팜만큼 위력적이라는거죠. 인정하시나요? 요즘 한타일어나면 더미를 가지는 솔벤을 먼저 끊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더미위에서의 솔벤의 마나뺐는 능력이 너무 좋고 op라 생각된다했습니다."



탈취의 패시브 효과에 대해서 지적해주셧고 


브로켄 백작과 샤카잔의 독에 대해서도 말씀 드렷습니다만 이건 또 다르다며 궁극기 패시브와 일반 패시브는 다른것이라고 지적해주셧는데


단일 영웅의 효용성을 보셔야지 스킬 하나만 가지고 비교하신다면 말씀드릴게 없습니다 소수전에서 강력하다고 본인이 말씀하셧고 반박의 예로


백작과 샤카잔 말씀드렸습니다. 


교전중 더미 한번 쓰면 이리온이 뜬다는식으로 말씀하셧고 이게 대처 불가능하다는 식으로 말씀하셧습니다.


님이 말한 2개의패시브와 솔벤하임의 패시브는 너무나 다른스킬이기때문에 비교자체가하기가 어렵다구요;; 님이 언급하신거자체가 이상한건데요 카오스를 모르는거같고 제가 솔벤하임의 패시브를 문제점으로 삼은것은 단순히 패시브만의 문제점이 아니라 다른스킬과의 연계와 시너지가 op라고 생각들만큼 좋다 생각들어서입니다. '교전중 더미 한번쓰면 이리온이 뜬다는식'으로 님 식대로 바꿔서 말한거죠? 더미위에서 패시브의 영향을 더받을수밖에없고 자연히 이리온이 뜰가능성이 높아지는것은 당연하고 이걸 말한겁니다.

실제로 이렇게 말씀하셧습니다 "현재 솔벤의 더미는 게임판도가 흔들릴정도로 위협적입니다;; "

현재란 단어는 님이 붙이신거구요. 더미가 게임판도를 뒤집을만큼 위협적일수 있다라는겁니다. 어느 궁극기나 마찬가지죠.

님이 더미때문에 게임판도가 뒤집한상황을 한번도 못봤다고 하셔서 ㅋ;

이것을 또 사기성이라 바꿔서 이해하셨나보네요 ㅋ 

교전 시작하자마자 마나관리가 안되서 이리온이 뜬다 치더라도 충분히 다른 스킬로 커버 가능하다고 말씀드렷습니다.

언제 말씀하셨죠? 처음듣는데 그리고 이리온이 뜬시점에 어떤다른스킬로 커버가 가능해요? 구체적으로 표현좀해주세요


이걸 말씀 드렷는데도 불구하고 후속한타에 대해 말씀드렷고 

후속한타라는점은 님이 한타라는 개념을 너무 한번에 끝나는것이라 생각하셔서 카오스의 한타를 모아니면 도인상황으로 치부하셨지않습니까? 후속한타는 그걸 이해시켜드리려고 적은겁니다.


전제조건이 한타 교전이 끝난 후에는 양 진영 영웅들의 승패가 나뉜후. 유불리 입장의 상황은 당연히 놓아져있는 결과라 말씀드렷습니다.

대규모한타이후에도 얼마든지 소규모한타는 이루어질수가있습니다. 꼭 지는게임만 하셔서그런가?


더미의 사기성이 드러나려면 다른 궁극기를 써도 전혀 소용이 없어야됩니다 그래서 다른 궁극기를 쓰레기 취급하지 말라고 비약적으로 말씀드린것을 이렇게 대답하셧습니다.

더미는 제가 건드린적이없어요 ㅎㅎ 더미는 이대로도 좋다고 몇번이나 언급했구요. 다른궁극기를 제가 어떻게 쓰레기취급했나요? 증거가져와보세여


"다른궁극기 쓰레기 취급한적없구요; 유언비어는 그만해주세요. 다른 어느 궁극기하고도 비교안될만큼 카오스판에서 좋은 궁극이란겁니다. 무와 팜을 비교해도 뒤지지않을 만큼"


말의 앞뒤가 다름니다. 어느 궁극기와도 비교가 안될만큼 카오스판에서 좋은 궁극기라고 하셧고 이는 다른 궁극기는 더미 앞에선 전혀 효과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그니까요 ㅋ 말그대로 비교할수가없다고요 궁극기마다 개성이있고 좋은궁극들인데 님이그럼 팜과 무를 비교해보실래여그럼 ? 머가 더쓰레기죠?  확대해석하셔서 논점흐리지마세여 ㅋ

이거 역시 더미앞에선 효과가 없다라는건 님 뇌피셜이요


물론 뒤에 무와 팜을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만큼이라고 하셧는데 이 말고도 많은 스킬들로 더미를 대처 할 수 있습니다.

님혼자 더미 대처잘하시구요; 제가 더미를 언급한이유는 더미위에 솔벤하임의 패시브영향을 더받을수밖에 없어서 더미와 시너지역시 좋다라는 의미에서말한거지 더미의 사기성을 언급한적은없는데요? 


이에 대해서 모든 토론 거리를 본인이 개인적인 감정을 드러내면서 이렇게 말씀하셧습니다.

님한테 개인적인감정은없었어요;; 그냥 혼자생각하시고 본인생각대로 돌려말하시는게 이해가안될뿐.....


"제가 적은 4가지 한타상황도 다 본인소설 본인기분으로 바꿔서 말을 적어놔서 무슨말인지 솔직히 제대로 이해도 못했고 논리가 맞지 않아서 말을 지어낸다고 했습니다. 제 3자는 님혼자이구여 님 혼자 그렇게 이해했습니다. 님이 이해못하실거같아서 댓글로 다른궁극기 쓰레기라 한적없다 해놨는데 또 여차 물으셨네여"


본인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객관적인 입장에서 말씀드렷지만 본인 기분으로 본인 소설라며 치부하셧습니다.

저는 좀빼주세여;; 님하고 굉장히 다른사람인거같네요 그리고 제 의견에대한 님 주관적인 생각과 뇌피셜이 많아요 너무

저 또한 본인의 상황이 그렇다라고 말씀드리고싶네요.

님하고 저와는 분리시켜주세요

또한 본인의 주장을 본인이 반박하셧습니다

어느부분이요? 제 주장을 님의 뇌피셜로 바꿔놓은거겠죠

"팜이 하분보다 좋나여? 결이 시정보다 좋나여? 절대적인건 없다로 이해하셔야지 무조건 쓰레기로 치부한신건 본인 아닌가여? 각 궁극기마다 개성이 있습니다. 비교하기 애매하구요 ㅋ"


더미가 효용가치가 너무 높아서 다른 스킬들보다 비교가 안될만큼 우위에 있다고 말씀하셧는데

님이또 우위에있다고 돌려서 생각하고 말하셨네요 ㅎㅎ 비교가 안되라는걸또 여기다가 갇다붙이시고 말이 아다르고 어다릅니다.


팜이 하분보다 좋다는건 뭔말이고 결이 시정보다 좋다는건 뭔말인지 물론 저는 결이 시정보다 쓸만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니까요 말이안되자나여 서로 다른궁극기를 비교하는거자체가;; 결이 무조건 적으로 시정보다 쓸만하다 생각하는 님 수준이 딱그거에요;

궁극기를 비교하는거자체가




각 궁극기마다 개성이 있다고 본인이 말씀하셔놓고 더미는 비교가 안될만큼 우위에 있다고 하셧습니다 이게 대체 무슨 논리인가요?

제가 우위에 있다고 표현한거 증거자료 들고와보세여 ㅋ


본인이 솔벤하임이 사기라고 언급하셔놓고 이제와서 궁극기마다 개성이 있다고 하시면 뭐 어떡하라는건지 무슨 논리인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op라고 표현하는게 맞는거같습니다. 솔벤하임이사기라고 님이 돌려서 말하신거구요 제가 말하려고했던거는 솔벤하임의 마나뺐는 능력입니다. 제 표현들을 모두 본인방식대로 돌려말하고 논리라고하시면 저도 어떻게 반응해야될지 몰르겠어요.


말씀하신대로 모든 스킬들은 개성이 있기마련입니다. 이리온이 무제한이라고 하는것도 본인 경험에만 따른 이야기 아닌가요?

무제한이라 표현한것은 부가스킬에 불과한 이리온이 쿨다운이 딱히 정해져있지않다라는것입니다. 굳이 쿨을 정해보자면 최소가 5.5초에요;

이것을 더 늘릴필요가 있다는취지에서 나온 말입니다.


자기 주장만 펼치시면서 다른 사람의 주장은 감정을 섞으시면서 부정하십니다.

그런적없습니다;; 그냥 답답할뿐


본인의 주장을 본인이 꺾으면서도 자신의 논리에 뭐가 문제가 있는지 전혀 눈치채지 못하시고 애꿎은 저만 지적하시면 제가 뭐 어떡하라는건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제 논리를 마음대로 바꾸시니 저도 할말이없네요


토론을 하려면 상대방과 이야기를 차분하게 이야기 할 필요가 있습니다.

네 제발 제얘기를 있는그대로만 읽어주세요 차분하게;; 님 말대로 바꾸지말구요


상대방을 비아냥거리면서 자기 주장만 끝까지 펼치는것은 토론이 아니라 고집입니다.

님이 비아냥 거릴만큼의 독해실력이에요. 토론의 기본은 상대의주장을 제대로 이해하는게 먼저입니다.


부디 이해하셧길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 이걸 또 이해 못하신다 하시면서 비아냥거리시면 저도 어쩔 도리가 없습니다.

부디 제대로 다시 정독하시고 이해해주시길바랍니다.


말씀하신 논리에는 거의 다 대답해 드렸습니다.

제가 말한논리 1도 이해못하긴거같네요

또 다른 얘기가 나올까봐 반박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래또 본인생각대로만 적어놓으셨어요

1. 한타 교전이 끝난 후에는 양 진영 영웅들의 승패가 나뉜후입니다. 

유불리 입장의 상황은 당연히 놓아져있는 결과입니다 대처고 머고 당연한 결과입니다.


2. 허다하더래도 이리온에 꼽히는건 단일 영웅 스킬로서 언제든지 보조가 가능합니다.

3. 스킬마다 다릅니다 무가 있다면 무를 쓰면되는거고요 팜이 있다면 팜을 쓰면됩니다 또한 결계가 있다면 결계를 쓰면되고요 이걸 스킬 못쓰신다고 하신다면 뭐라 할 말이 없네요 자꾸 더미 한방이면 모든게 대처불가능하고 다른 궁극기는 쓰레기 취급 하지 말아주세요

4.한타의 유불리는 조합과 실력의 차이지 무조건적인 솔벤하임의 압승이 아닙니다. 

솔벤하임 ACL 공식 대회 승률은 66%로서 아다스보다 낮습니다.

  • ?
    픽률 밴픽 적은 이유 설명해주시고요 그럼<br /><br />더미 게임판도 흔들릴만큼 좋다라는것은 사기성 말하고싶을때 쓰는단어입니다 제대로된 주장을 안하시는데 어떻게 똑바로 이해하라는건지<br /><br />한타는 한순간입니다. 3분내로 끝나는것이 대부분입니다 지속적인 한타가 일어나는경우는 없습니다 아이디 불러주시면 같이 한판 해보시죠 솔벤 하시고 저는 아무거나 다 좋습니다. <br /><br /><br />한타 이후 후속 한타란 것은 없습니다. 한타엔 결과가 무조건적으로 따릅니다. 다만 한타 대승후 추노만 있을 뿐이죠<br /><br /><br />탈취와 정신파괴는 길어도 몇초내로 끝나는게 대부분입니다.<br /><br /><br />충분히 대처가능합니다.<br /><br /><br />이리온이 걸릴경우 채널링 스킬로서 다른영웅이 여려가지 cc기을 맥이거나<br /><br /><br />생존기술인 빙결 끌어오기 무적 싸이클론 결계 너무 많습니다.<br /><br /><br />대처 불가능하다는게 이해가 안됩니다. 꼭 아이디 불러주셔서 솔벤으로 이겨주시길 바랍니다. 저보다 카오스 잘 안다는것 증명해주시길 바랍니다.
  • ?
    sdadlqw41 2017.10.24 01:01
    다 위에 적어놧습니다 정독하세여 님이 아디적어놓으시면 제가 귓하겟습니다
  • ?
    낼 뵙겟습니다 그럼 아이디 만들어서 적어놓겟습니다
  • ?
    sdadlqw41 2017.10.24 13:13
    네 남기세연. 근데 굳이 만들어서 하실필요있나여? 워크하시는분 맞음?
  • ?
    title: 퍼볼그 치즈알프스봉봉 2017.10.24 05:16
    존나 길게 썻네요<br /><br />그래서 안읽겠음 ㅅㄱ<br /><br />다른 사람한테 읽히게 할려면 간결, 요약, 정리 모르나용<br /><br />제목에 정리해드립니다라고 적어놓고는...
  • ?
    sdadlqw41 2017.10.24 13:13

    읽지마세여 ㅋ 위에 바코드님한테 개인적으로 쓴글이라서

  • ?
    !!!!! 느낌표 다섯개입니다 귓주세요
  • ?
    아이리스 채팅방에 겜할 수 있으신 시간대 적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1.29 패치와 관련하여 4 title: 자객 환영검파타 2018.04.14 3366
공지 스팸문제로 글 작성 권한을 '준회원'이상으로 변경합니다. 16 title: 올빼미(제한)파레 2015.12.15 821
2076 스킬설명이랑 틀린게 좀 여러개 있는듯 1 hhmkang79 2018.04.04 150
2075 2P(파랑)만 룰설정이 가능한건 고쳐야 한다고 봅니다 3 현자타임 2018.02.26 315
2074 개인적인 생각으로 그래도 이제까지 카오스 중에 가장 밸런스가 괜춘한것 같아요 2 title: 엘룬의 은총오예에 2018.02.24 476
2073 현시점 필요한 패치 3 title: 퍼볼그 치즈알프스봉봉 2018.02.24 427
2072 워3 1.29 패치 예정 5 2018.02.22 769
2071 카오스 일반맵을 들어가 봤는데 물약 중첩이 안되더라고요 1 title: 엘룬의 은총오예에 2018.02.11 223
2070 언데드가 조금 더 사기라는거 인정할때가 왔음 1 irisman 2018.01.05 531
2069 리키안 상향 3 irisman 2018.01.05 474
2068 로자미어 눈뽕 상향건의 1 title: 퍼볼그 치즈알프스봉봉 2018.01.03 291
2067 마해검(마법해제의검) 상향건의 8 whitehands 2017.11.14 667
2066 리키안 하향은 도대체 언제하는건가요? 4 irisman 2017.11.09 722
2065 패치 절실한 영웅 정리 하겠습니다. 30 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 2017.11.07 1074
2064 캐릭터 스킬 설명 모음 2 title: 자객 환영검파타 2017.11.05 427
2063 로칸 워드 너무 좋아졌네요 2 title: 엘딘악동 2017.10.27 434
2062 Nolrat 이라고 와플 40방에서 허구헌날 쳐맞으니 팀 가려가면서 하는놈이 있습니다 1 도도 2017.10.25 323
» 정리해드립니다. 8 sdadlqw41 2017.10.23 362
2060 자 그럼 대체 뭐가 사기인지 정리해서 답변해주시길 바랍니다. 6 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 2017.10.23 284
2059 솔벤하임 하향건의 2 1 sdadlqw41 2017.10.23 171
2058 솔벤하임은 1:1 능력을 하향시켜야 됩니다. 40 sdadlqw41 2017.10.21 557
2057 나즈그렐 늑대 스펙에 비해서 쿨이 너무 짧아요 5 카오스야아프지마 2017.10.15 30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5 Next ›
/ 10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