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17.10.01 20:26

중요 패치 간략 리뷰

http://irisclan.com/318781 조회 수 513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나이트 엘프


   퓨리온 트렌트/대장 트렌트 이동 속도 350에서 380으로 증가

   퓨리온 대장 트렌트 슬로우 포이즌 이동속도 감소 10%에서 15%로 증가

   퓨리온 엔탱글링 루츠 아군 회복량 35-50-65에서 35-55-75로 증가


더 짜증나는 영웅군이 될거라 예상됩니다; 소환물 상향이 많던데


소환물의 체력상향은 절대적으로 옳지 않다고 보고요 300이하로 설정해놓는게 올바르다 생각합니다.


정찰의 압박이 너무 심하기 때문에;; 메두사도 체력늘길래 말씀드렸습니다.


   파르테논 발 구르기 사정거리 450에서 600으로 증가

   파르테논 타우렌 토템 소환 스킬명 미노타우르스 토템 소환으로 변경

   파르테논 미노타우르스 토템 소환 쿨다운 165-150초에서 155-150초로 감소

   파르테논 야수의 육체 액티브 효과 추가

    - 사용 시 4초간 방어력이 5-10-15 증가


파르 매우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프로드 파워 메테오 기절 시간 2-2.5초에서 2-2.2초로 감소


메테오 시전 거리 300쯤에선 손들고 먹지 않는이상 흡안이 불가능합니다.

(타이밍 재고 예상하지 않는이상) 속도를 줄여주세요 어차피 메테오는 안티 뺴라고 있는거고 불비 페이크로도 얼마든지


안티 뺴면서 메테 박을 수있습니다 투사체 속도 줄여주세요


   실크 빛의 이동 최대 거리 400-600-800에서 400-550-700으로 감소


뭐 어쩔수없죠;; 유감이긴 하지만 크게 지장은 없을거같습니다


   아다스 검의 폭주 추가 공격력 30-60-100-150-210에서 20-50-90-140-200으로 감소

   아다스 신비한 보호막 지속 시간 4-6-8초에서 3-5-7초로 감소


아다스가 하향먹었군요 뭐 확실히 필요하긴 하지만 30 60만 건들이지 않았으면 어땟을까.. 차라리 3단계 4단계를 줄이는게 어땟을까 싶어요



   챈 맹렬한 불꽃 피해량 100-150-200에서 70-135-200으로 감소

   챈 바람 공격 사정거리 550에서 520으로 감소

   챈 하나된 힘 쿨다운 120-105초에서 130-120초로 증가


챈 궁극기 쿨 증가 아주 바람직합니다.



   티란데 달의 가호 쿨다운 35초에서 40초로 증가

   티란데 정찰 올빼미 쿨다운 40초에서 30초로 감소

   티란데 정찰 올빼미 지속 시간 60초에서 45초로 감소

   티란데 정찰 올빼미 달빛의 파수 스킬 추가

    - 스스로를 파괴하여 적 유닛과 주변 250 범위의 적에게 150-200-250의 피해를 주고, 1.25초간 마비시킵니다.


올빼미를 그냥 무적상태를 푸는게 어떨까 싶어요 ㅠㅠ


체력 500 공중유닛에 마법저항 정도면 충분할듯 싶은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탈론 영혼 조종 지속 시간 2초에서 1.7초로 감소

   탈론 전장의 함성 피해량 100-200-300에서 100-175-250으로 감소

   탈론 고대 코끼리 강타 치명타 배율 2.8배에서 2.6배로 감소


여전히 검은곰 클리빙을 바라는 유저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인 소망을 갖고 의견 올립니다.


장판위 소환물을 활용하라는 말씀이 전혀 이해가 안되요




   마젠다 암살 마법 방어력 증가 5-10%에서 8-13%로 증가

   마젠다 강탈 미사일 속도 1500에서 1800으로 증가


강탈을 건들 필요가 있었을까 싶습니다. 굳이;



   아가멤논 빛의 은총 이동속도 감소 45%에서 45-55-65%로 증가


저번에 누군가가 중보에도 적용됬으면 어땟을까 건의 하셧는데 맘에 듭니다 적용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중보는 쉽게 정리가 되야 게임 진행속도가 빨라지는법입니다.



   로칸 로칸 워드에 주변 영웅의 체력을 즉시 100-150-200만큼 회복시키는 능력 추가

   로칸 로칸 워드 쿨다운 35초에서 28초로 감소

   로칸 로칸 워드 지속시간 15초에서 12초로 감소


로칸은 굳이 뭐 건들 영웅이 아니였다고 생각합니다



   스톤콜드 나무몽둥이 추가 물리 피해 180-260-340에서 200-280-360으로 증가

   스톤콜드 바위의 단단함 피격시 체력 회복 효과 삭제


음; 롤백 바랍니다. 장점이 부각되지 않습니다 고르기 애매한 영웅군이 될거같아 아쉽습니다.


   제르딘 레그 샷 미사일 속도 1300에서 1500으로 증가

   제르딘 이글 아이 사용 시, 공격력 10-15-20 증가 효과 추가


개인적인 바램 적어봅니다. 제르딘은 저격수 스나이퍼란 직업군에서 보병으로 바뀐셈인데


그런 영웅군은 많을 뿐더러 원거리 영웅중에서 순간데미지는 강력한 편이지만 근접전에선 매우 취악한 영웅이라 생각됩니다


기본 사거리가 매우짧기 떄문에.. 궁극기를 저격 스킬로 변화하여 크리티컬 2배율 100프로 치명타 3방으로 전환이 어땠을까 싶습니다.  쿨다운 100 은신상태 움직이지 못함 이전 저격 상태랑 동일시


   페르다 강화 체력 증가략 400-500-600에서 300-400-500으로 감소


간접적 하향이군요 교화 데미지가 줄것이라 생각합니다 뭐 하향필요했던 영웅이었으니 찬성합니다.



   볼-진 붉은 안개의 비약 이동속도 감소 30%에서 45%로 증가

   볼-진 붉은 안개의 비약 미사일 속도 1750에서 2000으로 증가

   볼-진 푸른 마비의 비약 마력 소모량 75-90-105에서 70-80-90으로 감소


볼진 개편좀 했으면 좋겠어요; 개인적인 소망입니다..


스킬 형태가 너무 동일하고 단조롭습니다.



   나래 목표 설정 이동 속도 감소량 20-25-30%에서 30-35-40%로 증가

   나래 번개 화살 마력 소모량 3-5-7-9에서 4-5-6-7로 증가

   나래 목표 설정 건물/기계에게도 적용되도록 변경 (건물/기계 대상일 경우, 지속시간 2.5초)


마력 소모량이 증가한건지 의문입니다.


약간 하향좀 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세드릭 방패의 [타] 쿨다운 9초에서 10초로 증가

   세드릭 방패의 [격] 사정거리 650에서 600으로 감소

   세드릭 방패의 [술] 지속시간 7초에서 5초로 감소


세드릭 g스킬에 대해서 건의하고싶습니다.


스킬 삑사리가 날 경우 !표와 함께 쿨다운이 도는 현상이 있는데 상당히 큰 리스크라 생각되며


이전 상태처럼 롤백이 안될것이라면 지형에 상관없이 들어가야된다고 봅니다.


   적혈귀 달빛 베기 사용 후, 1초 내에 적 유닛 공격 시 0.5초간 공격한 대상의 이동속도를 50% 감소시키는 효과 추가

   적혈귀 환영 분신 지속시간 20초에서 18초로 감소


일반 공격을 말하는건지 아니면 적혈귀의 어떠한 형식으로도 데미지가 들어간다는건지에 대해 의문점이 많습니다.


물론 되기만 한다면 상당히 큰 작용을 할것이라 생각하지만 달빛후 궁극기 사용이 5인에게 들어간다면 크나큰 버프라 생각하며

조금 지나치다고도 생각이 듭니다.



   이레아 일리단 석상 주변 방사 피해 60에서 80-110으로 증가

   이레아 일리단 석상 주변 방사 피해 범위 400에서 550으로 증가


음.. 뭐 그런가 보다 합니다.


   참새 불기둥 마력 소모량 80-100-120에서 60-80-100으로 감소


큰 영향 없다고 봅니다.


   다래 바람의 발걸음 마력 소모량 80-95-110에서 70-80-90으로 감소


견제폭이 너무 넓어질거라 생각됩니다. 초반 라인전을 어떻게 극복해야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무조건 제너들고 스턴을 박는 라인케가 아닌이상 떡발리겠군요



   니피 기본 공격 사정거리 100에서 125로 증가

   니피 트랜스뮤티 영웅에게 적중 시, 힘x2의 마법 피해를 주도록 변경

   니피 케미컬 레이지 이동 속도 증가 40-80-120에서 15-25-35%로 변경


음.. 이것 또한 마찬가지로 라인전에 심각한 무리를 줄거라 예상합니다.


   무라딘 라이징 썬더클랩 마력 소모량 80-100-120에서 70-85-100으로 감소


영향 없다고 봅니다 오히려 립을 갈수도 있는.. 더 줄여도 나쁠건 없습니다 솔직히 쿨다운이 문제죠


   멜쉬드 물 안개 지속 시간 7초에서 6초로 감소

   멜쉬드 물의 장막 초당 마력 소모량 8-14-20에서 10-16-22로 증가


흠.. 두고봐야될것같습니다. 


  언데드


   메두사 파멸의 시선 건물에도 적용되도록 변경 (건물의 경우 기절 시간 1초로 고정)

   메두사 바다뱀 소환 쿨다운 8-4.75-1.5초에서 10-6.5-3초로 증가

   메두사 바다뱀 체력 365-415-465에서 365-465-565로 증가

   메두사 바다뱀 지속 시간 50초에서 35초로 감소

   메두사 바다뱀 방어력 2-3-4에서 2-4-6으로 증가

   메두사 바다뱀 마법 저항력 15% 추가

   메두사 바다뱀 뱀독 스킬 추가

    - 메두사 주변 800범위에 있을 경우, 50% 확률로 적 생명체 유닛에게 메두사 지능의 20-30-4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그냥 미친 뱀새끼가 되어버렸습니다. 소환물 상향은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이거 문제 많다고 봅니다. 마법 저항력 15프로는 진심 미친겁니다.



   칼리나스 혼돈의 저주 쿨다운 17-16-15초에서 15-14-13초로 감소

   칼리나스 혼돈의 저주 범위 200에서 225로 증가


칼리나스의 문제는 cc기의 스킬이 랜덤이라는것입니다 고정 스킬이 되거나 분명히 알 수 있거나 둘중 하나여야 합니다.



   솔-벤-하임 탈취 기본 마력 흡수량 10-20-30에서 8-18-28로 감소


개인적으로 봤을떄 솔벤의 탈취는 버프 먹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후반갈수록 약하다고 생각할 뿐만아니라 초반에도 약간 애매한 정도



   레이든 기본 공격 미사일 속도 1000에서 1200으로 증가

   레이든 분신술 쿨다운 11초에서 12초로 증가


레이든 이거 솔직히 뽑는사람 거의 없을거같아요


굳이 뽑을 이유를 못느끼겟습니다. 원래는 운영하라고 있는 영웅군인데


역할의 폭이 심하게 줄어들었습니다. 최소한의 운영은 되어야 된다고 봅니다.


   아카샤 순간 이동 사정거리 400-600-800에서 400-550-700으로 감소


큰 지장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켈자드 냉기의 화신 지속시간 42초에서 40초로 감소


흠 켈자드는 양면성이 있는 영웅입니다 한번이라도 삑사리 날 경우


영웅의 효율성이 크게 줄어드는 영웅으로서 제 역할을 못할 수 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은 저번에도 건의 했듯이 일시적인 용컨트롤이면 해결 할 수 있는데


어찌한 이유인지 패치팀에서는 들어주기 힘든 입장이라고만 대답할뿐 충분한 설명이 없습니다.


하나를 건들여서 열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부디 현명한 판단 하실거라 믿습니다.


   오블리 레이즈 데드 마력 소모량 90-120-150-180에서 110-140-170-200으로 증가


정신파괴검을 든 상대 영웅군에게 잘못하다가는 초반에 크게 말릴 경우가 있습니다.


잘 모르겠네요.


   구르르 망치 던지기 쿨다운 8-9-10초에서 9초로 변경

   구르르 분노의 일격 스킬명 야수 발톱으로 변경

   구르르 야수 발톱 영웅 대상에서 모든 유닛으로 변경

   구르르 야수 발톱 추가 마법 피해량 20에서 자기 체력의 1%로 변경

   구르르 야수 발톱 분노 발동 시 활성화에서 흥분 발동 시 활성화로 변경

   구르르 흥분 쿨다운 45초에서 40초로 감소

   구르르 분노 상태에서 망치던지기 범위 데미지 100, 주변 기절 범위 100 증가


구르르가 미쳤습니다.. 지금도 충분히 강력한 영웅인데.. 저걸 어찌 극복할까요; 어마어마할거라 예상합니다


아크루라 활력 흡수 체력 100-175-250 회복 효과 추가

미친듯이 쌔질거라 생각합니다 실바 뽑을 이유가 사라졋습니다.

   플루토 몽마의 탐식 둔화 지속 시간 1초에서 1.5초로 증가
   플루토 몽마의 탐식 미사일 속도 1200에서 1500으로 증가
   플루토 악령의 고리 초당 자신의 체력 회복량 75-100에서 85-105로 증가

상향 만족합니다.

   그롬 헬스크림 무아지경 공격속도 증가량 25-50-75%에서 30-45-60%로 변경

그롬을 굳이 건들일 필요가 있었나요..

   리키안 야수화 쿨다운 4.5초에서 4초로 감소

리키안 야수화 불편한점이 많습니다 격노후 붙어서 바로 스킬 넣어줘야되는게 그게 절대 안됩니다.

인간화 야수화 변경시 굳이 블링크를 한스킬에 통합해버릴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다른 스킬창에

적어두는것이 어떨까 싶네요.. 그거만 4초로 만들면 되지않습니까..?

   뮤턴트 망자의 절규 지속 시간 15초에서 13초로 감소
   뮤턴트 살점뜯기 4레벨 추가
   뮤턴트 살점뜯기 피해량 20-25-30에서 15-20-25-30으로 변경
   뮤턴트 땅파기 방어력 증가량 3-5-7에서 1-3-5로 감소

흐음; 굳이 건들 필요가 있었나 싶습니다 또한

   일리단 달빛 베기 사용 후, 1초 내에 적 유닛 공격 시 0.5초간 공격한 대상의 이동속도를 50% 감소시키는 효과 추가
   일리단 괴력의 악마 사용 시 공격력 10 증가 효과 추가

좋긴한데 혈귀에 비해서는 좀..

   멀머던 망각의 괴물 가시 촉수 이름 망각의 괴물로 변경 (사망 시 텍스트 혼동 우려)
   멀머던 기생충 마력 소모량 75-90-105에서 75-80-95로 감소
   멀머던 습지 툴팁 개선
   멀머던 습지 마력 소모량 80-100-120에서 80-90-100으로 감소

좋네요

   니바스 지옥의 문 악마 크리티컬 스트라이크 배수 2배에서 2.5배로 변경
   니바스 절망의 섬광 영웅에게 15%의 추가 피해를 주도록 변경

좋습니다.

   나카챠 부두 인형 못 박기 피해량 300-500에서 260-460으로 감소
   나카챠 부두 인형 불 태우기 기본 피해량 60-100에서 70-110으로 증가

음 크게 영향은 없을거같습니다 불태우기 뺴고는

   에일리언 에일리언 퀸 지속 시간 75초에서 65초로 감소
   에일리언 에일리언 퀸 산성 발톱 추가 피해 40-80에서 60-100으로 증가
   에일리언 새끼 에일리언 지속 시간 50초에서 40초로 감소
   에일리언 새끼 에일리언 산성혈액 피해량 8-12에서 10-14로 증가
   에일리언 살점 뜯어먹기 마력 소모량 90-100-110-120에서 80-90-100-110으로 감소

저번에 건의한것처럼 변경됬으면 좋겠습니다. 에일리언 산성혈액 마법면역 무시 효과


퀸 방어력 혹은 마법방어력 증가 새끼는 그대로






이상 지속적인 패치에 감사드리며 간단하게 리뷰 남겨봤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며 받아들일지 말지는 패치팀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며 물러납니다. ㅋ

  • ?
    kebab 2017.10.02 00:28
    저와는 생각이 좀 많이 다른게 많네요. 전반적으로 괜찮은 패치 같은데, 아니라고 생각하는 부분도 많으신듯?
  • ?
    카오스야아프지마 2017.10.02 01:31
    아다스하향 개맘에듬 근데 나엘쪽이 크립타격이 더 클거같네요 탱살점하향도 좋긴좋다만 최근 줄마가 좀 핫한거같아서..
  • ?
    펩시 2017.10.05 13:30
    잘보고 갑니다~
  • ?
    whitehands 2017.10.09 15:44
    어떤 캐릭만 하는지 한눈에 봐도 사이즈 나오는듯
    잘하는척 개오지네요 배넷 아디가 참으로 궁금합니다
  • ?
    머죠 이건 똑바로 말하세요 밸런스 토론하는 자리에서 잘하는척이라뇨 무슨말씀인지
  • ?
    지적하고 싶으신 부분이 있으면 지적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람 됨됨이 안좋게 보이게 비꼬지 마시고요
  • ?
    그리고 저는 랜덤 유저이고 뭘 하고 안하고 그런게 없습니다 혼자서 그런 무례한 지적질은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대체 어느부분에서 혼자 뿔나셧길래 저러는지 이해가 안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1.29 패치와 관련하여 4 title: 자객 환영검파타 2018.04.14 3366
공지 스팸문제로 글 작성 권한을 '준회원'이상으로 변경합니다. 16 title: 올빼미(제한)파레 2015.12.15 821
2056 참새 족쇄 다시 즉발데미지로 주면 어떨까요? 2 카오스야아프지마 2017.10.15 221
2055 오블리 더 하향 시켜야 되는거 아닌가요? 7 whitehands 2017.10.09 421
2054 50분 이내에 끝나더라도 자동으로 점수창이 떴으면 좋겠어요. 1 sdadlqw41 2017.10.05 212
2053 각 영웅들 스킨은 어디서 구하나요?? 2 펩시 2017.10.05 194
2052 레이든 패치는 좋은데 몇 가지 고쳐줬으면 하는거 1 kebab 2017.10.02 273
» 중요 패치 간략 리뷰 7 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 2017.10.01 513
2050 줄마란버그좀수정해주세요심각함 2 카오스야아프지마 2017.09.30 162
2049 제르딘 스킬 건의 7 title: 퍼볼그 치즈알프스봉봉 2017.09.17 293
2048 줄-마란 스킬 설명 1 file title: 자객 환영검파타 2017.09.04 529
2047 CCL11차 마무리~ 2 file Fighter 2017.08.20 327
2046 CCL11차 마지막 결승전 Fighter 2017.08.20 139
2045 CCL11차 중요합니다!중요해요!| 1 file Fighter 2017.08.18 106
2044 CCL11차 서로...반대..| 1 file Fighter 2017.08.18 96
2043 영웅정보 어디서 보나요? title: 절대반지싸우자 2017.08.17 112
2042 CCL11차 얼마 안남음! 1 file Fighter 2017.08.16 49
2041 질문이 있습니다 13 secret 다시돌아온그대 2017.08.16 9
2040 CCL11차 얼마 안남음! 1 Fighter 2017.08.15 35
2039 CCL11차 광복절 방송 편성표! 1 file Fighter 2017.08.14 67
2038 CCL11차 월요일 경기보며 힘내세요~ 2 file Fighter 2017.08.13 62
2037 패치진분들 혹시 탈론 하향 계획 있나요? 4 하잉 2017.08.13 190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5 Next ›
/ 10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