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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 아이리스Y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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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히든영웅을 제외한 영웅들 h3.0 버전과 비교해서 달라진점 입니다.

   h버전만 하셨던 분들이 많아서 정리해서 올립니다.

 

 

 

 

챈 (하나된 힘) 태우기 쿨다운 7초에서 10-7초로 변경

챈 (하나된 힘) 날리기 간격 3초에서 4.5-3초로 변경

 

페르다 

밤시야 다른영웅에 비해 100넓던거 수정

 페르다 교화 3레벨 다시 7~8레벨 크립을 소환하도록 변경

멜쉬드 

기본방어력 다른영웅에 비해 1높던거 수정

멜쉬드 물의 장막 피해 감소량 5-10-15%에서 4-7-10%로 감소

 

적혈귀

 

칼날 폭풍 지속시간 6초에서 9초로 변경

이레아

 

투명화 피해량 (적 레벨x15) + 40-70-100에서 (적 레벨x13) + 30-60-90으로 감소

투명화 최대 피해량 400에서 350으로 감소

칼리나스

역병의저주가 1초후에들어가던 문제수정
역병의저주피해량이 1레벨로 고정되던 문제수정

마누트

나무의혼령 지능비례피해가 들어가지않던 문제수정
나무동화 사정거리 400에서 650으로증가
나무이동 쿨다운 5초에서 3초로감소
나무의혼령 마나소모량이 없던문제 수정
나무의혼령 액티브스킬에서 패시브로 변경

캐런후프

충격파 피해량 110-220-330에서 100-200-300으로 감소
충격파 쿨다운 8초에서 9초로 증가

참새

불기둥 건물피해량 60%에서 50%으로감소


마젠다

강탈 미사일 속도 2200에서 1500으로 감소
강탈 사정거리 500-600-700에서 500-550-600으로 감소
암살 마법 방어력 15-25%에서 5-10%로 감소
암살 쿨다운 60초에서 75초로 증가

볼-진 

붉은 안개의 비약 공격 성공율 감소 20-30-40%에서 30-50-70%로 증가

우서 

빛의 망치 대상 피해 115-230-345에서 100-200-300으로 감소
신의 권능 체력 회복량 700-1100에서 500-800으로 감소
신성 방패 습득 레벨 1-4-7에서 2-4-6으로 변경
신성 방패 마법 면역 유닛에게 사용되지 않던 문제 수정
보호의 오라 방어 증가 2-4-6에서 2-3-4로 감소

아가멤논

번개의 구슬 좌우 범위 500에서 300으로 감소
번개의 구슬 습득 레벨 1-4-7-11에서 1-3-5-7로 감소
빛의 은총 쿨다운 15초에서 12초로 감소
빛의 은총 최대 사정거리 850에서 1000으로 증가

나래

목표설정 쿨다운 12초에서 5초로감소

솔-벤-하임 

탈취의 이리온이 채널링 도중에도 작동할 수 있도록 변경

칼리나스 

고통의 저주 초당 피해량 10-15-20에서 15-20-25로 증가
고통의 저주 마비 시간 1.5초에서 1-1.5-2초로 변경
저주 강화 피해 확률이 10-15-20%에서 20%로 변경
저주 강화 피해 배수가 2배에서 1.5-2-2.5배로 변경
악령의저주 피해전송량 150%에서 120%으로감소

나카챠 

영혼 갈취 최대 사정거리 1200에서 1750으로 증가
환각의 부두술 2-3-4초 환각에서 1-1.5-2초 공포로 변경
부두 인형에서 사용할 저주를 미리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
못 박기 기절 시간 0.75초에서 1초로 증가
다리 찢기 이동속도 감소 지속시간 1초에서 1.5초로 증가

에일리언 

새끼 에일리언 2레벨 체력 450에서 500으로 증가
살점뜯어먹기 4레벨추가

탈론 

고대 검은 곰 체력 회복률 소폭 감소
고대 검은 곰 체력 증가율 레벨당 120에서 레벨당 100으로 감소
고대 영혼 사용 시, 고대의 야수들이 사라지지 않도록 변경
영혼 조종 사정거리 700에서 750으로 증가

엘딘 

텔레포트 쿨다운 19-13-7초에서 20-15-10으로 변경


아다스 

검의 폭주 지속시간 120-60-30-20-10초에서 120-90-60-30-15초로 증가
의문의 힘 지속시간 30초에서 25초로 감소

세드릭 

방패 전개 쿨다운 150-135초에서 135-120초로 감소

파르테논 

분쇄 이동 속도 감소 10-15-20%에서 15-20-25%로 증가
분쇄 쿨다운 5초에서 4초로 감소
분쇄 마나 소모량 30-40-50에서 20-30-40으로 감소

나즈그렐 

주박술 사정거리 750에서 800으로 상승
황혼의 늑대 4레벨 추가

황혼의 늑대는 1200의 체력과 91-92의 일반 공격력을 갖으며, 15% 확률로 적 유닛에게 퍼지 공격을 가하는 황혼 늑대의 저주 스킬과 영구 투명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메 

그림자 이동 습득 레벨 2-4-6에서 1-3-5로 변경
그림자 이동 마법 면역 유닛에게는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
그림자 이동 사정거리 600-700-800에서 500-550-600으로 감소
3단 분리 공격력 95~100 - 120~125 - 140~145에서 85~90 - 105~110 - 120~125로 감소

구르르

망치 던지기 마나 소모량 80-100-120에서 70-80-90으로 감소

망치 던지기 주변 피해량 50-100-150에서 100-150-200으로 증가

무라딘 

자이언트 그로스 지속시간 18초에서 15초로 감소
자이언트 그로스 추가 공격력 삭제

세티어 

매직 디펜시브 지속시간 20초에서 15초로 감소

루시퍼 

텔레포트 쿨다운 19-13-7초에서 20-15-10초로 증가


아크루라 

모래 늪 슬로우 오라 레벨이 의미없이 오르던 문제 수정
모래 늪 쿨다운 16초에서 12초로 감소
모래 늪 마나 소모량 80-100-120에서 80-90-100으로 감소
활력 흡수 마나 소모량 80-95-110에서 60-70-80으로 감소

레이든 

분신술 지속시간 23초에서 10초로 감소
분신술 쿨다운 25초에서 11초로 감소
분신술 피해량 250%에서 200%로 감소

켈자드 

냉기의 화신 클리빙 피해량 80%에서 70%로 감소
냉기의 화신 공격타입 카오스에서 일반으로 변경
냉기의 화신 공격력 75~90 - 80~95에서 100~120 - 130~150으로 증가

실바나스

후퇴 사격 마나 소모량 90에서 90-100-110으로 증가

아그니 

라바 스폰 분할 지연 시간 3초에서 1.5초로 감소
   
레이디 데스
 
죽음의 냉기 마나 소모량 80-90-100에서 70-80-90으로 감소
고통의 비명 마나 소모량 80-90-110에서 70-80-90으로 감소
고통의 희열 지속시간 15초에서 25초로 증가
고통의 희열 쿨다운 30초에서 40초로 증가

플루토 

몽마의 탐식 마나 소모량 70-90-110에서 60-70-80으로 감소
악몽의 손 마나 소모량 80-95-110에서 70-80-90으로 감소

갈리토스 

희생의 전차 회복량 50-80에서 60-100으로 증가

킹죠

충돌크기 초대형에서 대형으로감소

카르투스

폭쇄 건물에도 사용할수 있게 변경


제르딘 리메이크
   기본 사정거리 600 -> 650
   기본 공격 속도 1.6 -> 1.5

   레그 샷 (흡안이 가능한 미사일형태 속도 1300)
    대상 유닛에게 100-150-200 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25-45-65% 감소시킵니다. 느려진 이동속도는 서서히 회복됩니다.
   
이글 아이
    이동 속도를 10-15-20% 증가시키고, 공격속도를 25-50-75% 증가시킵니다. 또한 밤 시야를 400-600-800 증가시킵니다. 지속시간 30초. 쿨다운 45초.
  
 헤드 샷
    습득시 민첩성이 영구적으로 5-10-15증가하며, 15% 확률로 30-50-70 + 민첩x1-2-3배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저격
    해당 적 유닛을 저격하여 300-400 + 민첩x1-2배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간 이동 속도를 80% 감소시킵니다. 또한 저격 미사일이 대상 적 유닛에게 닿을 때까지 직선상의 적에게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000. 쿨다운 60초.




아이템 

정신파괴의검 

마력파괴량 20에서 15로감소

학살자의도끼 

방어력 무시 공격 확률 15%에서 20%로 증가


시스템

점수계산법 
영웅킬점수 : 킬당 1점 추가

점수판 오류 수정 

맵핵방지 시스템 추가

  • ?
    KyoTo 2016.08.28 12:23
    오 대부분 다 반영 잘됬네요 ㅎ 근데 아쉬운건 우서 젠다가 너무 극하향 먹은거랑 탈론 하향이 미미 한점 그리고 세티 와 캐런의 하향 정도 겠네요. 아 그리고 참새하향도 꼭 필요 했었을까 싶네요. 전체적으로 좋아요 수고 하셨어요.
  • ?
    KyoTo 2016.08.28 12:27
    세티가 op였었나...재미에 비해 별로 크게 도움 안되는 케릭 같았는데
  • ?
    강철중 2016.08.29 01:36
    이해안되는 패치가 너무많음.

    캐런, 세티 하향은 왜함? 그리메도 하향했네;; 이뮨상태에 날라차기도 못하고,

    나카차는 왜 그딴식으로 바꿈? 궁을 미리 쓰고 스킬 변칙적으로 쓰는게 나카챠한테 얼마나 중요한데, 적 스킬 맞아주고 무적을 쓴다던지

    우서는 또 왜 이뮨무시 무적을 주고 다른걸 하향한거고, 또 아가멤논도;;

    왜 이런 조삼모사식 쓸데없는 패치가 많은건지, 꼭 그냥 패치 많이 했다고 고생하는걸 보여주고 싶어하는거 같음. 근데 쓸데없고 오히려 마이너스인 패치가 너무 많음.

    그래도 챈 맬쉬 혈귀 젠다 탈론 이런 패치는 좋은거같음. 뭐 아그니 아크루라 세드릭 파르테논 이런캐릭의 소소한 상향도 잘한거같음.

    페르다는 흠 오우거같은거 두번 뜨면 한숨만 푹 8렙을 그대로두고 다른곳에서 너프를 시키던 암튼 이건 재고해봐야될 문제인듯.

    칼리는 그냥 삭제를 시키는게 좋을듯.
  • ?
    도도 2016.08.29 08:52
    이분의 댓글에 대해 지적할 것들이 워낙 많아서 뭐부터 말씀드려야 할지 선뜻 감이 안옵니다.
    그냥 결론을 정리하면 제가 보기엔 쓸데없이 마이너스인 패치가 많다기보단 님의 개인적인 불만이 많아 보입니다
  • ?
    강철중 2016.08.29 13:21
    그냥 댓글에 나오는 캐릭 순서대로 지적하셈.
    그리고 물론 제 개인적인 불만 맞음.
  • ?
    title: 향상된 종합 마법책Luvking 2016.09.03 15:18
    제가 잘아는 나카챠만 알려드리자면
    나카챠의 궁극 미리쓰기는 안써도 되는스킬입니다.
    나카챠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미리쓰기 설정 안해놓으면 패치전 나카챠와 궁극사용방식이 동일합니다.
    상대에따라 편리성을 가중시켜준듯해요(멜쉬드평타, 훌 팜 - 훌팜스턴은 부두에도 적용되어 스턴시간동안 부두제단이 스킬사용을 못합니다.)
    오히려 나카챠입장에서 좋은패치인듯
  • ?
    강철중 2016.09.07 00:40
    아 신맵에서 나카차 안해봐서 몰랐음.
    그렇다면 굿굿~
  • ?
    밸런스조정좀 2016.08.31 15:02
    이번패치에서 아쉬운부분은
    레이든: 분신지속시간 반토막 너무함..
    아크루라: 기존스킬의 수치를 올리고 내려서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 생존스킬 필요.
    나즈그랠: 늑대는 기존에도 충분히 강했던 소환몹인데 레밸4까지는 과함.
  • ?
    HIPS 2016.09.04 11:35
    제가 보기엔 레이든 분신패치같은 경우는 기존에 분신 배럭 짤짤이로 인한 재미 반감 요소를 없앴고
    대신 지속시간이 10초이지만 쿨타임이 11초이기 때문에 직접 해본바로는 생존에 매우 좋은 요소였습니다 11초마다 안티 1개를 사용하는 셈이니까요

    그리고 두번째로 아크루라의 생존스킬이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저는 아크루라를 자주하는 유저입니다
    아크루라는 모래늪을 생존스킬로 사용할수가있는데 왜냐면 모래늪을쓰면 적은 느려지는대신 본인은 이동속도가+200이 됩니다
    게다가 이번 패치는 그런 모래늪의 쿨타임을 4초나 줄이므로써 생존이 더욱 좋아질것으로 보이네요

    나즈그렐은 확실히 3렙늑대보다는 4렙이 쌔긴한데요 얼마나 과할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근데 어차피 늑대는 데미지를 주거나 하는것보단 퍼지용이기 때문에 꾸준히 피드백을 해야될거같네요
  • ?
    밸런스조정좀 2016.09.10 23:22
    레이든은 이해가 됩니다만 아크루라는 모래늪으로 생존이 가능한경우면 상대가 정면으로 정정당당히 들어오면 가능하겠네요. 나즈는 늑대로 데미지 주는 용도가 아니라면 궁키고 타워밀고 중보미는게 나즈데미지 > 늑대데미지 라는걸까요..
  • ?
    엑시아 2016.10.12 15:56
    볼진 붉은약 확인 좀 부탁드려요. 그대로인거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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