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2016.08.07 00:39

신맵 관련 패치 예정 사항입니다 .

title: 아이리스You
조회 수 2133 추천 수 0 댓글 4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안녕하세요 카오스 유저분들 앞으로의 신맵 관련 패치사항에 대해 간략하게 말씀드릴려고 글 남깁니다.

지금 기존 구맵과 신맵 유저분들이 갈라져있는 상황이라 가뜩이나 좁은 카오스판에 큰 악재인데요.

패치팀도 i버전 패치방향에 대한 유저분들의 거부감에대해 인지하고 있고, 다시 모든 유저들이 하나의 맵에서 게임할수 있도록

맵 패치에 대해서 고민중입니다. 

우선 기존에 도탁스,플레이캐스트,아이리스홈페이지 올라와있던 유저분들 의견과 카오스 대회 성적 상위권 유저와

클채 고수 유저분들 토대로 h버전에 비해 i버전이 거부감을 느끼는 이유들에 대해서 조사했고

그 거부감을 많이 느끼는 부분에 대해서는 다음패치버전에 다음과 같이 조정을 할 예정입니다.


 

1. 신캐릭터  

줄마란을 제외한   안토니다스와 도플갱어는  우선 히든으로 올려두어 기존 캐릭터들이 밸런스가 잘 잡히고 줄마란과

새롭게 리메이크된 제르딘이 유저분들에게 익숙해졌다고 생각했을때 다시 스킬과 밸런스에 대한 조정을 맞춰

내놓을 예정입니다.


2. 강화된 타워와 강화된중보

기존 H버전과 동일하게 롤백할 예정입니다 .


3. 첸

첸 같은 경우는 변경안에 대해서 유저분들의 반발이 매우 심했던 캐릭터인데요.

H버전 기준으로도 어느정도의 하향은 필요하다고 많은 분들이 생각하셔서

I버전 첸에서의 변경이 아닌 기존 H버전 첸에서 궁극기에만 소폭 하향을 할 계획입니다.


위의 3가지가 유저분들이 I버전을 안하는 이유로 많이 꼽아주셨던 문제점이라서 다음 패치에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밸런스 관련 패치사항으로는


페르다  교화에서 8렙몹만 나오는게 예전처럼 7-8렙 몹이 나오게 수정


멜쉬드 물의 장막 데미지 감소 소폭하향


그르르 스턴 데미지 상향 마나소모 감소


제르딘 레벨업당 스텟7에서 기존 캐릭과 동일하게 하향


적혈귀 소폭 상향 예정


이레아 소폭 하향 예정


흐름의 지팡이 게임시작후 2-3분 후에 구입할수 있도록 변경 예정


마도사의 지팡이 쿨타임 소폭 감소 예정


입니다 .

(스톤콜드,아크루라,마누트,칼리나스 등의 캐릭터는 아직더 논의중입니다. 좋은안이 있다면 빠르게 패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 신맵에 지금 H버전에는 없는 맵핵 방지 기능을 만들어놓았으니 많이 사용해주시면 좋겠구요 ( -map 숫자 나이트엘프 순서에 따라 2,3,4,5,6  언데드 8,9,10,11,12 )

맵핵 방지 기능은 계속해서 더 업그레이드해서 대부분의 맵핵을 아예 막을수 있게 노력중입니다.


위에 적은 이유 외에도 I버전맵이 기존 H버전 맵에 비해서 불편하다거나 안좋다는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많은 분들이 공감할수 있는 내용이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패치 이후에도 앞으로 패치에 관해서는 유저분들이 도탁스나 플레이캐스트 아이리스홈페이지에 올려주시는 내용과 기존 대회상위권 유저들과

클채 고수 유저들 의견을 골고루 참고해서 패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의견을 내고 싶다 하시는분은 배틀넷에서  /w You 로 귓말 주셔도 됩니다.

 
맵관련해서 많은 문제점이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빠르게 해결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유저분들 입장에서 빠른 피드백이 반영되는 패치를 진행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유저분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페르다 교화 레벨 오타가 있어서 7~8 레벨로 수정했습니다.  ( 6~8레벨로 잘못적음)

  • ?
    sdadlqw41 2016.08.07 02:59
    노력이 헛되이지 않았네요.
    감사합니다.
  • profile
    kebab 2016.08.07 07:59
    저는 신맵지지자이든 구맵지지자가 되었든 두쪽에게 좋은 결과 인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KyoTo 2016.08.07 11:43

    어쨋든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는거 같긴한데 페르다 멜쉬드 하향이 굳이 필요했는지 궁금하네요

    H버전 기준 가장op는 탈론 젠다 같다고 생각하는데


  • ?
    title: 아이리스You 2016.08.07 11:45
    페르다의 경우 교화스킬에서 8렙몹만 나오는것이 너무 op라는 최상위권유저들의<br />의견이 있어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 ?
    KyoTo 2016.08.07 11:49
    최상위권 유저들이라 함은 ccl 우승 준우승 팀들 대회멤버 분들이신가요?
  • ?
    title: 아이리스You 2016.08.07 15:19
    3200클랜분들 및 그 내전에서 게임하시는분들 ccl 우승 준우승권 멤버들정도를<br />최상위권이라고 표현했어요.
  • ?
    KyoTo 2016.08.07 16:00
    넵 최상위분들이 그렇다니 그렇게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
    새우깡 2016.08.07 11:48

    음.. 다른 분들도 줄마란을 남기시기를 원하시는 건가요? 궁금하네요. 신캐 하나만 추가 할꺼면 차라리 이번 버전 도플갱어를 남겨주시면 안 되나요? 

    이번 버전에 나온 도플갱어(상대팀 변신할 수 있는 것 대신에 자기 자신만 복제하는 캐릭)는  굉장히 잘 나온 수준이던데, 예전 버전 도플처럼 카오스에 맞지 않다는 생각도 들지도 않으면서, 언데 팀 전략은 다양화 할 수 있는 캐릭이니까요. 오히려 줄마란은 신맵에서 이제 거의 픽하는 경우 본 적이 없어요. 제 생각엔 말만 안정된 캐릭이라고 하는거지 특성상 비슷한 캐릭들이 언데에 많아서 이미 많이 하향된 줄마란 놔둬봤자 분명 나래처럼 도태될 캐릭같다고나 할까요. 차라리 이번 버전 도플갱어를 약간 하향(본체가 거북이 쿨타임 걸렸을 때도 분신 궁 쓰면 분신은 거북이 쓸 수 있는 것 삭제 등)시켜서 내버려 두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 줄마란이랑 안토니는 처음 신맵 버젼나왔을 때 수준 또는 약간 하향 정도로 해서 히든으로 두시면 좋을 것 같구요. 처음부터 신캐 만드는 이유가 신캐의 성향이 다른 캐릭 성향이랑 겹쳐서 잘 안 쓰게 될 캐릭 만드는게 아니라 다른 캐릭터들과 어울려서 조합을 짤 수 있고 팀 전략을 다양하게 운용할 수 있는 취지가 맞다면 도플갱어를 남기는게 좋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나래 고를 바에는 가래나 다래 들을 고르듯이 줄마란 고를 바에는 늑인이나 도살자 같은 애들을 고를 테니까요. 그런데 도플갱어는 조합상 분명 유용하게 쓰일 경우가 생길것이구요. 신캐는 줄마란만 유지하는 게 전적으로 최상위권 구맵퍼들 의견으로 수용 된 거라면, 그 구맵퍼들께서 우선적으로 도플갱어라는 캐릭을 예전 버전의 도플일 것이라 생각하시는 편견은 버리고 이번 버전의 도플갱어를 직접 테스트 해보시고 결정했으면 좋겠네요. 어떤게 신캐로 추가되면 더 전략이 다양해지고 유용할지 말이에요. 

  • ?
    sdadlqw41 2016.08.07 12:06

    나도 도플좋던데

    근데 아직 완벽하지않은거같아요 케릭자체가 


  • profile
    kebab 2016.08.07 13:41
    줄마란 많이 플레이 해본 입장에서 말씀들이자면... 늑인, 조디악에비해서 절대로 약하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기존의 언데 캐릭들과는 분명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디악하고는 역할이 달라서 비교가 살짝 애매하고, 저는 오히려 영웅 킬이나 몸빵에 관해서는 늑인보다 더 좋은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프리딜 상황에서는 크리티컬 확률과 배수를 비교했을때 최강캐인 리키안이 최고긴 하겠지만, 실제로는 프리딜 할 상황이 많이 나오지 않죠. 아직 줄마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이해도가 부족한 것 같아서 약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 남들이 보기에는 이해도가 낮을지 모르겠지만, 제 나름대로는 이 캐릭에 대해 많은 이해를 했고, 플레이를 많이 해왔다고 생각해서, 딱히 도태 될 것 같지는 않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언데드 기존의 립조에 비해서 소형 근접캐라는 메리트와 궁극의 접근기,순간 폭딜, 피가 깍이면 데미지와 공속이 증가하는 캐릭의 스킬, 테러도 생각보다 진짜 잘하는 캐릭임을 감안해보면, 분명히 좋은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 ?
    공무원되자 2016.08.07 13:44
    대부분의 유저들의 의견을 들어야되지 그저 최상위권유저들이 쎄다고하면 너프하는건가요
  • ?
    KyoTo 2016.08.07 15:44
    저도안타깝네요 최상위유저들이 그렇다니까 받아드려야지요...<br />팀전유저에 비해 클채유저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아진 지금 대회조차 없어 대회맵도 배포하지않는 현재 안그래도 셀렉안되는 페르다를 굳이 하향해야되는가 싶네요 그전이나 지금비교해보면 재미 차이가 많이 나는데..뭐 어쩔수없죠.
  • ?
    wondering 2016.08.07 14:11
    페르 6~8은 별로인것같고 7~8이 어떨까 싶습니다.
  • profile
    kebab 2016.08.07 14:28
    페르다에 대해 의견을 내보자면.. 예전처럼 6~8레벨이 나오면 너무 확률에 의존하는 것 같습니다. 분명 다른캐릭도 크리티컬이나 확률에 의존을 하긴 하지만, 페르다 같은경우는 확률이 지배적이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느끼기에도 페르다 8렙만 나오는것은 분명히 엄청 강력합니다. 그런데 기존의 버전에서 그 아이스 힐주는 녀석이 두번연속 나오면 그렇게 빡칠 수 가 없어요. 차라리 제 생각에는 8렙만 나오는 것 그대로 유지하고, 교화를 두번 연속 써서 투스턴 먹이기를 방지만 해도 괜찮을 거라 생각합니다. 교화 쿨타임하고 교화 지속 시간이 같으면 투스턴을 잘하면 쓸 수 있겠지만, 잘 안되는 경우가 더 많을 것 같습니다. 다만 지속시간을 쿨타임에 맞출지, 쿨타임을 지속 시간에 맞출지에 대해서라면, 저는 지속시간을 줄이는 편이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 ?
    도도 2016.08.07 14:33
    매우 좋네요
    저는 이번 패치 방향성에 적극 찬성입니다
    젠다는 기존의 신맵에서처럼 하향먹은 상황이죠?
  • ?
    title: 아이리스You 2016.08.07 15:25
    기존 신맵에서 하향먹은 캐릭터들은 그대로 입니다
  • ?
    도도 2016.08.07 15:46
    아하 다행이네요
    구맵하다보면 젠다 탈론은 정말 좀 심하다 싶은 면이 있어서 ㅜ
  • ?
    도도 2016.08.07 14:38
    아 그리고 정파검의 경우 하향이 됐는데 마뎀 5가 깎였죠.
    롤백은 바라지 않습니다만, 마뎀 5 깎인 거에 대한 보상방안으로 물뎀을 약간 더 올려주시거나 아니면 공속을 좀 더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5깎인게 의외로 체감상 바로 오더라구요 ㅜ
  • ?
    도도 2016.08.07 14:51
    그나저나 구도 소폭 상향되는데 구랑 비슷한 포지션이거나 약간 더 암울한(?) 케릭일 수도 있는 리키나 일리는 소폭이라도 상향 예정 없나요 ㅜ
  • ?
    title: 아이리스You 2016.08.07 15:24
    유저분들 의견이 갈리는 캐릭터들은 상향 or 하향을 하기가 어렵네요
    적혈귀 같은경우는 10명한테 조사를하면 10명다 상향이 필요하다 생각할 정도로
    현재 안좋은 캐릭이라서 상향을 할 예정입니다 리키랑 일리는 아직 의견이 갈리는 영웅이네요
  • ?
    도도 2016.08.07 15:45
    허.. 파레님의 글을 봤을 때 적혈귀는 모난돌이 아녔고 일리단은 모난돌이 되있길래 일리단이 더 암울하다고 생각했고, 구나 일리는 한때 정석이나 대회에서도 종종 픽될 정도의 케릭이었는데 늑인은 그정도 지명도까진 아니라서 오히려 구 일리보다 더 암울한 면도 있지 않나싶었는데 아직 일리나 늑인이 구만큼 암울하진 않았나 보군요

    혹시 구의 어떤점이 그렇게 상향을 할 정도로 암울하단 의견이 모아졌었고, 구와 비교해서 일리단이나 늑인은 어떤 점이 좋아서 그만큼 암울하진 않다는 의견이 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 ?
    title: 아이리스You 2016.08.07 16:14
    적혈귀 같은 경우는 나오면 이길수 없다라고 많이들 생각하시드라구요.
    일리단이나 리키안은 라인전에서의 강력함 성장캐릭임에도 초반에도 딜이나온다는점등 특정상황에서 좋은 부분들이 있어서 조합에 녹여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혈귀같은 경우는 근접딜 테러 탱커 모든부분이 애매한캐릭터라 그러는거 같습니다
  • ?
    title: 아이리스You 2016.08.07 17:39
    추가적으로 일리단은 원딜이라 적혈귀와는 비교하기 힘들고 리키안 같은경우는 <br />같은 근접딜러지만 적혈귀는 달빛으로 한번 붙으면 그후에는 딜넣기 어렵지만 리키안은 지속적으로 붙을 수 있는점 늑인모드에서의 퍼지와 울음으로 좀더 좋다고 생각한다는 의견이 있네요 그 부분들이 혈귀가 가지는 테러력보다 더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 ?
    wondering 2016.08.07 18:37
    귀는 어느부분 상향예정인가요?
    사실 지금 크면 귀도 그렇게 못쓸정도는 아니거든요.
    물론 대회에서 픽은 1%이하지만..
  • ?
    도도 2016.08.07 19:02
    음.. 그런데 분신케라서 성장기대치가 일리나 늑인보다 더 좋은편 아닌가요? 그리고 성장이 쉽기도 하구요.(잘 안 죽는단 측면에서 정말 그렇죠)

    확실히 중반까지의 딜링이나 테러는 늑인이나 일리가 앞서는게 맞지만 잘 성장한 구는 정말 못하는게 없잖아요

    라인전이나 본체스펙자체의 상향이 있다면 분신술을 약간이나마 하향할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음.. 그런데 저도 구가 상향 필요는 있다고 느끼긴 하는데 구랑 비견될만한 케릭인 늑인이나 일리도 구가 상향이 된다면 소폭의 상향은 있어야하지 않을지 ㅜ

    확실히 구보다 생존능력이 별로라 후반되면 입지가 구에 비해 딸리긴 하거든요
  • ?
    title: 아이리스You 2016.08.07 19:26
    캐릭터에 대한 평가는 카오서분들 각각 다 의견이 다를수밖에 없기때문에
    좀더 다수분들의 의견을 따라가는점 양해해주세요.

    적햘귀같은경우 지금 평가가 반드시상향이 필요한 캐릭터라고 많은분들이동의해서 상향하는거고, 일리단과 늑인의 평가는 아직 더 의견 수렴해보겠습니다
  • ?
    도도 2016.08.07 19:41
    네 알겠습니다 ㅎㅎ
    그래도 한편으론 가장 자주하고 좋아하는 케릭 두개가 오히려 구보다는 더 좋은케릭으로 광범위하게 인식한다는거 자체가 기분이 좋긴 하네요
    늑인이나 일리가 소폭 상향이라도 되면 좋겠지만 편견도 좀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모난돌 리메이크 운운할 정도로 답없는 케릭은 아닌게 맞는데

    암튼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개념패치 기대할게요 ^^
  • ?
    카오스야아프지마 2016.08.08 00:34
    리키안이 어뜨케 구보다 더 좋다는거지 흠....
    나는 리키 플레이하는것도 싫고 우리팀인것도 너무 싫음
    혈구는 분신에 달빛베기로 잘크기라도하지 리키안은구보다성장능력은쥐뿔도없으면서
    생존기도딱히없음
    팀에 구뜨면 괜찮은데 리키뜨면 진짜 개짜증나는데
  • ?
    도도 2016.08.08 13:39
    리키안이 구보다 좋은 점이 있긴 하죠
    립조가 안봐주면 상대 라인이 거의 망한다는거+ 스턴케나 찌르기랍조 별로 없으면 혼자서도 무쌍찍으면서 2대 1 3대 1로 붙어 킬..
    파괴력 자체는 구보다 더 좋은게 사실이긴 합니다
    팀에 구뜨면 괜찮은데 리키뜨면 진짜 개짜증나는건 리키를 잘 못하시거나 아군이 리키를 못하는 경우가 그런거구요
    당장에 고립탐 찌르기나 립쌈시 도움이 울음과 6렙 격노의 강력함 때문에라도 리키가 더 나은 점도 분명 있어요
    뭐 립케 걸리셨거나 아니면 다른 라인케라면 리키가 알고 계시다시피 성장이나 생존이 구보단 어렵다보니 많이 봐주셔야 되고 아니면 울팀 립조에게 지속적인 립쌈을 부탁하는거 때문에 좀 짜증날순 있을듯요

    그런데 암튼 제가 보기엔 비슷한 수준의 케릭인데 구가 상향되면 늑인이나 일리도 상향은 필요하지 않을까 싶긴하네요
  • ?
    title: 엘딘악동 2016.08.07 18:01
    오...내가 건의한대로
    쥴마란 먼저 출시하고
    도플과 안토니는 일단 보류네요
    좋아용!
  • ?
    wondering 2016.08.07 18:35
    솔직히 1.9 버전 스나 칼리 마눗 이거3개빼고 밸런스 거의 맞았는데 정말 아쉽네요. 뭐 거진다 롤백이네요.
  • ?
    wondering 2016.08.07 18:38
    흐지가 2-3 분 이후 구입으로 바뀐이유를 알수있나요?
    흐지 초반에만 유용한 아이템이고 5분되면 거의 사용하지 않는 아이템이지않나요. 흠.. 저 아이템이 뭐 엄청사기템도 아니라고 생각되는데 이유가 궁금하네요.
  • ?
    title: 아이리스You 2016.08.07 18:45
    립케들한테 흐지로 견제할수 있는게 흐지의 가격에 비해 너무 과하게좋다는 의견이 많아서 립케들이 립출발하는 2분이후로 구입가능하게 할 예정입니다.밸런스 문제는 모든사람을 만족시키기는 어렵기때문에 다수 유저의 의견을 따라갈려고 하는점 양해바랍니다
  • ?
    wondering 2016.08.07 18:48
    흐지를 많이 사용하는 라인은 대부분 6시 라인인데. 센터는 경험치때문에 견제가 힘든게 사실이구요.<br /><br />아에 립이 떠난뒤인 2분이면 아이템자체가 조합용 제외하곤 아에 사용이 안될가능성이 높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차라리 쿨타임시간을 늘리거나 마나감소량을 줄이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
    title: 아이리스You 2016.08.07 19:23
    그 부분에 있어서도 립캐릭 떠난시간 이후에 사게하는것이 가장 합리적이라는 의견들이 제일 많았어서 저 방식으로 하게될거 같네요
  • ?
    wondering 2016.08.08 00:43
    흠 아쉽네요. 일케되면 센룰아니면 흐지의 사용은 1%라고봐도 무방하겟네요..
  • ?
    강철중 2016.08.07 19:51

    good.

    특히 맵핵방지에 노력하고 있다는것에

  • ?
    사파 2016.08.07 23:34
    좋은 방향으로 가는것 같아 보기좋습니다
  • ?
    명치 2016.08.08 17:19
    우선 좋은 패치 항상감사드립니다. 제 건의사항은 마도사 쿨 소폭감소보단 대폭감소 내지는 데미지 소폭상향이 있는게 좋을거같습니다. 막대한량의 마나요구량이랑 선딜, 쿨에비해 향체라보다 메리트가 너무 없는거같아요. 감사합니다.
  • ?
    title: 자객 환영검뫼니에르 2016.08.10 20:50
    챈에 대한 반발은 이해가 안됩니다. 챈 자체가 타캐릭터에 비해 강한 건 부정할 수 없고, 그저 강한 챈의 립에 맛들린 사람들이 하향을 반대하는 거라고 밖에 생각이 안듭니다. 그저 강하기에 자주해서 손에 익었다 -> 이 캐릭터를 하향한다 -> 내가 손에 익은 캐릭터 하향은 반대의 뉘앙스가 강하게 느껴지네요. 챈 자체가 유연성이 높은 캐릭이라 타 립캐릭터에 비해 우위에 있는데, 이는 밸런스상 하향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 ?
    저코 2016.08.11 15:00
    현재 적혈귀가 안좋은 이유 중 하나는 달빛+휠 콤보로 중보순삭후 퇴각이 안되는 점이라 생각합니다. 휠데미지의 상향으로 이점만 보완해준다면 혈귀의 구림정도 (?)가 훨씬 나아질 것 같네요
  • ?
    저코 2016.08.11 15:03
    스톤콜드의 경우 바위의단단함에 카르투스의 스턴최대시간/마방 기능을 넣어주면 어느정도 한타에 도움이 될거 같네요. 돌!이라는 컨셉에도 부합하고요
  • ?
    저코 2016.08.11 15:07
    일리단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영웅이라 자주 셀렉하는 편인대 팀전에서 안쓰이는 이유는 한타 이긴후 테러력이 타탑캐 (오블리/루시퍼 심지어 아카샤)에 비해 현저히 떨어지는 점이라 생각합니다. 메타 시 공격타입의 카뎀화를 통해 테러력을 보완하면 좋을거 같네요
  • ?
    ruper 2016.08.13 10:53
    일리단은 테러력 상향시켜야한다고 생각함
  • ?
    사파 2016.08.17 20:39
    다음버젼은 언제나오나요
    패치로그만보면 현재 구맵유저들 다넘어갈거같습니다
    저도 생각이 바뀌었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사항 카오스에서 맵핵을 물리치기 위해 맵핵 제보를 받습니다. 2 title: 올빼미(제한)파레 2017.08.19 234
공지 공지사항 FFA( Free For All) 게시판 오픈. 13 title: 올빼미(제한)파레 2016.06.10 1371
공지 공지사항 패치팀에 용무가 있으신 분은 쪽지로 연락 주세요. 3 title: 올빼미(제한)FireRED 2015.12.05 703
공지 공지사항 공홈이 간혹 느리거나 렉이 걸린다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립니다. 9 title: 올빼미(제한)FireRED 2013.12.28 2026
59 CHAOS CLAN LEAGUE 11 공지 7/24 2 Fighter 2017.07.25 703
58 기타 (전체공지) 카오스원 후속 프로그램 '카오스 창지기'가 탄생했습니다. 1 title: 올빼미(제한)파레 2017.07.24 617
57 공지사항 1.28버전 업그레이드 및 M16 프리배틀넷 후 칼림도어 접속 문제. file title: 올빼미(제한)파레 2017.04.07 2311
56 공지사항 1.28버전이 되며 발견한 버그를 댓글에 달아주세요. 8 title: 올빼미(제한)파레 2017.04.05 726
55 공지사항 파타님께서 밸런스 작업에 함께 하시게 되었습니다. 4 title: 올빼미(제한)파레 2017.03.23 649
54 공지사항 H3.0 버전 대비 I2.0 버전 영웅밸런스 차이점 11 title: 아이리스You 2016.08.23 4447
» 공지사항 신맵 관련 패치 예정 사항입니다 . 45 title: 아이리스You 2016.08.07 2133
52 이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75 file title: 올빼미(제한)파레 2016.08.03 2228
51 공지사항 1.27a 패치 후 워크래프트 실행이 안 되시는 분들에게. 2 title: 올빼미(제한)파레 2016.03.15 3743
50 공지사항 Warcraft 3 1.27 업데이트 관련 2 title: 올빼미(제한)파레 2016.03.15 3261
49 이벤트 카오스 부엉이 이벤트 !!! 쿨리스트 2016.01.14 1352
48 공지사항 카오스 맵의 밸런스 패치에 대한 글 4 title: 올빼미(제한)FireRED 2015.12.03 1037
47 공지사항 일부 게시판 비활성화 안내 title: 올빼미(제한)FireRED 2015.05.11 385
46 공지사항 Chaos Battle League (CBL) 1 title: 올빼미(제한)FireRED 2015.04.24 758
45 카오스 맵 부엉이 리스트 6 title: 올빼미(제한)파레 2015.04.04 2679
44 공지사항 DDOS 공격으로 맵 다운로드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1 title: 올빼미(제한)FireRED 2015.02.24 382
43 기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title: 올빼미(제한)FireRED 2015.01.01 38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Next ›
/ 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